:+: Say to U :+:

샤오미의 게이밍 특화 스마트폰 블랙샤크의 후속 모델인 AWM-A0이 중국공업정보화부(电信设备进网管理网站, Tenaa)의 인증을 통과하였습니다.




블랙샤크2가 될 AWM-A0는 1세대와 달리 후면에 지문인식스캐너를 배치하고, 카메라 배치가 가로형태가 아닌 세로형태로 변경 및 백라이트 디자인을 단순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인증 과정을 통해 5.99인치 디스플레이와 스냅드래곤 845, 4000mAh 배터리를 탑재한 것이 확인되었으며, 아직 인증 과정에서 상세 스펙이 공개되지 않아 전작과 거의 유사한 스펙이지만, 카메라 및 디자인 변경과 발열 개선등으로 소폭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블랙샤크2는 블랙샤크와 거의 동일한 스펙을 유지한채 소재등의 변화를 줘 가격을 다운 시킨 저가형이라는 루머도 있는 상태입니다.)



출처: PhoneArena

Comment +0

삼성이 개발중인 갤럭시 P30(SM-G6200) 및 P30+에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가 탑재된다는 루머가 공개되었습니다.




공식 출시명이 알려지지 않은 갤럭시 P30 시리즈는 삼성이 새롭게 라인업을 정리한채 출시되는 P 시리즈의 첫번째 모델(갤럭시 P1)이 될 것으로 알려진 기기이며, 갤럭시 S10에 사용될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를 사전에 테스트하는 모델로 알려졌었습니다.


그동안, 삼성은 갤럭시 S10의 플랫형 모델(Beyond0)에 광학식 지문인식스캐너, 엣지(Beyond1) 및 플러스 모델(Beyond2)에 퀄컴의 3세대 울트라소닉 지문인식스캐너를 탑재해 본격적으로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유출로 인해 그동안 갤럭시 A 시리즈가 S 시리즈에 탑재될 기술이 선탑재되던 것과 같이 P 시리즈에도 선탑재되어 테스트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 삼성은 P 시리즈외에도 R 시리즈를 출시해 기존까지 유지하던 갤럭시 J / 갤럭시 C / 갤럭시온등을 통합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SamMobile



Comment +0

샤오미가 하반기에 발표할 미드레인지급 스마트폰 홍미노트6 프로가 GeekBench에 포착되었습니다.




국내에도 공식 출시된 홍미노트5의 후속 모델이 될 홍미노트6 프로는 벤치마크를 통해 안드로이드 8.1 기반, 스냅드래곤 636, 4GB RAM을 탑재한채 싱글코어 1332점 / 멀티코어 4675점으로 측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스펙은 올해 상반기에 출시한 홍미노트5와 동일하며, 홍미노트6의 경우 거의 유사한 스펙에 카메라 및 배터리, 노치가 적용된 디스플레이등 소폭 개선된 채 발표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노치가 적용된 6.26인치 IPS 디스플레이와 전면 2000 + 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 후면 1200만 + 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4000mAh 배터리가 탑재된다고 알려졌습니다.)



출처 : Gizmo China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