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HMD Global가 개발중인 노키아9의 렌더링 이미지 및 영상이 @OnLeaks을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후면에만 5개의 ZEISS 카메라를 사용한 퓨어뷰(Pure View) 펜타 카메라를 사용한 노키아9은 과거에 노키아가 사용하였던 퓨어뷰 브랜드를 다시 인수해 사용하는 만큼 카메라 화질에 초점을 둔 모델로 추정되고 있으며, 5개의 카메라가 각각 흑백, 칼라, 망원, 광각, 심도 측정으로 다른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5.9인치 QHD+ 디스플레이와 스냅드래곤 845, 8GB RAM, 128GB ROM,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 4150mAh 배터리(USB-C), 듀얼심을 지원하며, 3.5mm 이어폰잭은 삭제된 채 155 x 75 x 7.9mm 크기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출처 : @OnLeaks



Comment +0

삼성은 11월 7일부터 열리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SDC 2018)를 통해 갤럭시 S9 / 갤럭시 S9+의 안드로이드 9.0 파이 베타 프로그램을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나라를 포함해 미국과 영국에서 실시될 베타 프로그램은 몇차례 유출된 것과 같이 삼성 익스피리언스 10을 기반으로 동작하고 있으며, 블랙과 그레이 투톤으로 디자인된 다크모드 테마와 제스처 기능, 스마트폰을 들면 자동으로 화면이 켜져 알림을 확인할 수 있는 웨이크업 모드등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또한, 갤럭시노트9에서 적용되었던 자동으로 최적화된 촬영과 눈감고 흔들린 사진을 감지하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기능과 덱스 패드 및 덱스 독이 없어도 USB-C to HDMI 케이블을 통한 덱스 사용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PhoneArena外


Comment +0

GizChina는 공급망 소식통을 통해 샤오미가 내년 상반기 출시할 플래그쉽 스마트폰 '미9'은 스냅드래곤 8150 프로세서와 4800만 화소를 지원하는 소니 IMX586 이미지 센서를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를 통해 미9는 차세대 통신 규격인 5G를 지원한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0.8μm 크기의 IMX586을 사용해 저조도 상황에서 촬영 성능이 개선되고, 기존 센서보다 4배 향상된 다이나믹 레인지를 통해 명부 및 암부 표현이 향상될 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루머를 통해 미9은 트리플 카메라와 6 / 8 / 10GB RAM을 탑재하며,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와 무선 충전, 방진/방수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GizChina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