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MP3를 동기화없이 무료로 다운받는 시디아 트윅 'MusicBox'

반응형



MP3를 동기화없이 어디서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시디아 트윅 'Musicbox'를 소개합니다.

예전 4share Music과 비슷한 탈옥앱인 Musicbox는 무료로 배포중이며, 




설치후 위와 같은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Musicbox 앱을 실행하면 위처럼 검색과 챠트, 내음악, 플레이, 기타등이 나오게 되는데 

검색에서 원하는 노래를 찾을 수 있으며, 챠트에서는 빌보드 챠트 및 여러가지 음악 챠트와 함께 음악을 다운받을 수 있더군요.




가장 많이 사용하게될 'Search'에서 라디오헤드의 'Creep'라는 곡을 검색하니 각 버전별 'Creep'이 나오더군요.

검색한 노래가 맞는지 확인하려면 한번 터치후 'Preview'를 통해 노래를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상이 없다면 'Download'를 선택하고, 다운받는 음악파일은 'More' -> 'Queue'에서 확인 가능했습니다.




여러 파일을 동시에 다운걸어둘 수 있으며, 완료되면 'My Music' -> 'Library'에서 확인 가능!




물론 Musicbox는 mp3 파일뿐만이 아니라 위 이미지처럼 앨범을 전체 검색후 다운받을 수도 있더군요. 

* 거의 모든 음악이 다 있었습니다. ㄷㄷㄷ




다운을 다 받았다면, 'Library'에서 플레이리스트로 추가하거나 직접 플레이도 가능한데..

플레이시 음악의 앨범아트까지 같이 포함되어 나오더군요.


멜론같은 앱이 없이도 Musicbox만으로 그 이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모든 MP3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 저작권 침해소지가 있으니 사용자의 주의를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