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리뷰 & 기타 정보

버스,지하철,KTX/열차,고속/시회버스,항공등 모든 대중교통검색은 '오디세이(ODSAY)'

반응형



버스 및 지하철, KTX/열차, 고속/시외버스, 항공 및 주요시설 교통안내등 전국의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통합검색사이트 '오디세이'를 소개합니다.


사이트 주소 : http://www.odsay.com




오디세이는 종합 교통정보 검색 사이트답게, 수도권 및 부산/대구/광주/대전/울산등 주요도시를 지원하며, 일반버스외에도 마을버스 교통정보까지 한번에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노선의 운행구간 및 배차간격과 첫차/막차등 버스앱들에서 보여주던 다양한 부가정보를 웹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부분 교통앱의 정보제공을 오디세이에서 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지하철도 출발 도착역에 따른 최단경로 및 최소환승과 요금계산등 기본기능외에도 역정보를 통해




역의 플랫폼이나 각 출구별 주요시설, 첫차막차시간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 개별 교통앱에서는 확인이 어려웠던 기차/버스/항공 교통정보 및 각 구간별 예매 링크까지 오디세이에서는 제공하여,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역/터미널/공항 및 백화점/면세점등등 주요시설로 가는 교통편 정보를 제공하여, 초행길도 오디세이를 통해 대중교통을 통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런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오디세이 맵브라우저(http://www.odsay.com/odmap/index.asp)까지 제공하므로, 즐겨찾기를 하시면 초행길 검색시에 많은 도움이 될 듯한 사이트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