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IOS기기(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및 PC와 자유로이 사진과 동영상을 주고 받을 수 있는 'Wireless Transfer App' 입니다.

간혹 데이터 케이블을 안가지고 있을때 아이폰등에 사진을 넣거나 뺄때 불편했는데, 이 앱을 통하면 동일 공유기내의 기기에 자유롭게 송수신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kr/app/wireless-transfer-app/id543119010?mt=8




이 앱의 주요기능은 위의 이미지처럼 데이터를 컴퓨터와 주고받거나 다른 IOS기기와 주고 받는 것 입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위와 같이 'Send', 'Receive'와 웹브라우저로 접속 가능한 주소가 나오며, Send를 선택해보면 현재 기기에서 다른 기기(컴퓨터 또는 IOS기기)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앱에 표시된 IP주소를 웹브라우저에 입력하면 파일 송수신이 가능합니다.

요즘엔 클라우드 서비스가 대중화되어 이런 앱없이도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하지만, 중요데이터 전송시 중간 서비스업체없이 다이렉트로 주고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외부 인터넷접속이 차단된 환경 또는 보안문제로 클라우드 접속이 안되는 환경에서도 내부 공유기망으로 전송이 가능하다보니 케이블을 안가지고 다녀도 사진 또는 동영상을 편리하게 송수신 가능한 것이 'Wireless Transfer App'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