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날씨와 그날의 스타일을 알려주는 깔끔한 위젯 'Weather Style'

반응형



구글플레이 : http://goo.gl/EWO5A


날씨와 날씨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해주는 'Weather Style'을 소개합니다.

이 어플이 다른 날씨어플과 가장 큰 차이를 보여주는 점은 알람을 통해 특정시간에 날씨 정보를 알려주고, 앱을 통해 날씨에 맞는 스타일 코디까지 알려준다는 점입니다.




어플을 실행시 좌우 슬라이드를 통해 스타일과 주간날씨를 볼 수 있으며, 설정을 통해서는 날씨 알람을 받을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시간(예를 들어 기상시간)에 맞춰 알람을 해둔다면, 그 시간의 날씨를 알림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므로 일일히 날씨어플이나 뉴스를 찾을 필요 없어 유용한 기능이더군요.




또한 스타일에서는 그날의 날씨에 맞는 패션, 음식, 아이템등이 소개되어있어 '오늘은 어떻게 입고 나가야하지?'라는 고민을 조금은 덜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날씨앱의 기본인 위젯도 1*1, 4*1, 4*2의 사이즈를 지원하며 위젯 적용시 심플하면서도 가독성 높은 화면을 제공해 위젯기능도 훌륭한 편입니다. (위젯 테마를 변경하지 못하고 기본 테마만 있는게 조금 아쉬워요 -_ㅠ)


다른앱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기능과 푸쉬알람으로 더욱 스마트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Weather Style'

날씨와 스타일 코디.. 두마리 토끼를 잡은 똑똑한 앱이라고 할 수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