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그동안 이근처에서 샐러드바의 넘버원(-_-)으로 굴림하던 프리비..
최근 근처 죽전에 경쟁업체(?)인 빕스가 생기면서, 프리비(Freevi)가 '씨푸드 샐러드바'라는 타이틀로 프리비 블루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홈페이지 : http://www.freevi.co.kr
전화번호 : 031-782-9696
매장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포스빌 지하 1층 (오리역 7번 출구와 연결)
이전포스트 : http://say2you.tistory.com/8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장 인테리어가 전과 약간 틀려졌습니다. 이전보다는 조금 세련된 느낌이 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는 블루 이전과 동일합니다만, '샐러드와 씨푸드의 놀라운 만남' 이라는 글자가 추가되었습니다.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 처음보는 것인데.... 아.. 자장면 비슷한 맛인데, 이름을 잊어버렸습니다.(기억력 감퇴 -_-) 기존 프리비때는 없었던 것중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씨푸드 샐러드바에 맞게 샐러드바에 참치 한마리를 가져다 놨는데, 해체작업(?)은 별도 시간이 있는듯하더군요. 참치와 농어, 홍농어회등이 추가가 되어 사람들이 많이 찾았고.. 신선도 역시 즉석 해체작업을 하는 것이라 나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과일피자나 칠리새우가 추가되었으며, 초밥이나 롤의 종류도 훨씬 다양해졌습니다.
역시 샐러드바의 초밥은 큰 기대를 하기는 어렵지만.. 마트표(?) 초밥들에 비해서는 품질이 더 좋습니다. 또한 사진에는 없지만, 계절에 맞게 석화(굴)요리들이 다양하게 추가된 것이 블루로 바뀐뒤에 변한 대표적인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과 마찬가지인 음식들. 전체적으로 맛과 질은 다른 샐러드바에 뒤지지 않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롭게 추가된 퐁듀~ 각종 야채와 크래커, 마시멜로우를 초코, 치즈퐁듀에 찍어먹는 느낌.
입안에서 살살녹는 마시멜로우.. 원츄!!! (대신 살찌는건 책임못짐 -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역시 새롭게 추가된 솜사탕!!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와 먹는 재미 둘다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죠... ^^
해보니깐 잼나더라구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당, 죽전에 사시는 분이라면.. CGV에서 영화 한편 보고나서, 프리비 어떠신지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