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체험단

카카오톡을 PC에서 - 카카오톡 PC버전 #25-2 'v0.9.8.250 업데이트 및 변경사항'

반응형



카카오톡 PC버전이 v0.9.8.250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0.9.7에서 0.9.8이 아닌 0.9.9라고 해도 될만큼 많은 변화가 있어 소개합니다.




이번 버전에서 가장 큰 변동사항은 '더보기'의 등장(?)과 이 곳에서 프로필 변경 및 공지사항확인과 설정등 모바일과 흡사한 디자인으로 변경된 것입니다.




그리고, 설정을 통해 그동안 필요했던 알림받기 설정 및 채팅창 투명도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가장 크게 눈에 띄는 변화로 드디어 카카오톡 PC버전의 채팅창도 다른 메신저처럼 투명창을 지원하게 된 것입니다.

정식버전에서 지원예정이였던 기능이긴 하지만, 그동안 여러 유저들이 필요성에 대해 말했을만큼 매우 반가운 변화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알람받기 설정을 다양하게 변경가능하고, 알림음도 기존의 4가지에서 추가로 '뾰로롱, 유리구슬, 카톡왔숑, 트라이앵글'이 추가되었으며, 개인적으로 가장 필요했던 모바일 알림 설정이 생겼습니다.


상당히 많은 부분에 변화가 있는 카카오톡의 이번 업데이트로 카카오톡 PC버전 정식오픈이 더욱 기대되네요.



  * 카카오톡을 PC에서 - 카카오톡 PC버전관련 추가 포스팅은 http://goo.gl/qMUcJ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