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체험단

카카오톡을 PC에서 - 카카오톡 PC버전 #24-1 'v0.9.6.231 업데이트'

반응형



카카오톡이 'v0.9.5.214 업데이트'시 적용시킨 메세지 정책을 유저들의 의견에 따라 'v0.9.6.231 업데이트'를 통해 원복하였습니다.


[이전 메세지 정책]

PC버전에서는 로그인 이후의 메시지만 표시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모바일에서 읽지 않은 메시지는 PC에서 볼 수 없으니, 모바일에서 확인해주세요. 

PC에서 대화하면, 모바일에서 안 읽은 메시지도 상대에게는 '메시지 읽음'으로 표시되니 주의해주세요.



[폰과 PC버전 메시지 정책을 원래대로 변경합니다] 

방금 따끈따끈한 최신 버전 0.9.6.231이 올라갔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신 분들은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혼돈을 드렸던 메시지 정책을 원래대로 변경하였습니다. 

테스터 분들이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주신 결과이기도 하네요 ^^;; 


이런 메시지 정책을 테스트하게 된 이유는  다른 기능 개선의 영향으로 PC에서는 폰에서의 안 읽은 메시지를 표시할 수 없다는  제약 사항이 나타남에 따라서, 이를 베타에 적용하고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기로 하였습니다. 


10여일 정도 테스터분들의 피드백을 모니터링하면서,   ‘이 빠진 대화’ 로 카카오톡 PC를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불편한지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듣게 되었고, 결국 원래대로 원복하기로 했습니다. 


적극적으로 의견 주신 테스터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희는 더욱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의견 주셨던 몇 가지 기능들도 출시 버전에 선보이게 될 것 같습니다 :) 



오늘도 오픈 준비로 회사에서 불금중인 카카오톡 PC 멤버들 올림.  



  * 카카오톡을 PC에서 - 카카오톡 PC버전관련 추가 포스팅은 http://goo.gl/qMUcJ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