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카페

코엑스 - 브라질식 커피 '티라덴티스(Tiradentes)'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내 링코몰 후문앞
전화번호 : 02-551-5588


요즘은 커피를 마실때는 항상 콩다방만 다닌듯합니다. 오늘은 코엑스에서 점심먹고, 돌아다니다가 '티라덴티스'라는 생소한 브랜드의 커피전문점이 눈에 띄어 들어가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는 제일 안쪽의 흡연석과 바깥 금연석으로 나뉘더군요. 소개한 글을 보니 브라질식 커피 전문점이라고 되어 있는데.. 콩다방과 별다방에 익숙해진 저에게는 오렌지빛이 도는 이곳의 실내는..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을 하다보니 이쁘게 보여서 한 컷.. 벽면등은 오렌지빛으로 되어 있습니다. ㅋㅋ
가격은 일반적인 커피전문점과 비슷하고, 나중에 찾아보니 브라질 바리스타가 커피를 만들어준다고 했는데.. 오늘은 우리나라분이 만들어주시더군요. (아쉬웠던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주문한 것은 카페라떼.. 워낙 라떼종류를 좋아하다보니 주문했는데.. 우유거품으로 '라떼아트'를 해주시더라구요. ^^;; 이걸보니 같은값으로 마시는거지만, 웬지 돈 번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꺼는 하트모양이였는데, 만드는걸보니 라떼아트는 다양한 모양으로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커피맛도 진한 향이 느껴지는 커피는 아니지만, 뭐랄까.. 음..음...
최근에 마셔본 것 중에 가장 좋았다라는 생각이 드는 맛..
아.. 이걸로는 모자른 표현인가?? 굉장히 좋았다??

그냥 밥먹고 지나가다 들렀는데.. 보물을 찾은 느낌이 드는 곳이더라구요. 굉장히 만족..만족..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적립카드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코엑스 올때마다 꼭 들러줘야할 곳으로 지정!!
콩다방, 별다방에 질린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들러야할 곳인듯 합니다.

커피.. 완전 맛있어요. ㅠ.ㅠ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