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삼성동 프리미엄 샐러드바 '보노보노' # 1/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 보노보노 홈페이지 발췌]

프리미엄 샐러드바 '보노보노'
샐러드바중에서는 고가에 속하는 이곳에 두번째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는 카메라가 없던 시절이라... 이번에야 포스팅합니다요. ㅠ.ㅠ)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2-109 해성빌딩 지하 1층 (지하철 삼성역 4번 출구)
전화번호 : 02-3288-8080 (사전예약필수)
홈페이지 : http://www.bono-bono.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 보노보노 홈페이지 발췌]

대부분 예약좌석제라 예약을 하지 않으면 좋은 위치에 앉기도 힘들고, 부가세포함 38,500원이나 하는 샐러드바.. 하지만,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몇 안되는 샐러드바중에 하나인 이곳..
디너가 2타임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8시부터인 디너 2부를 예약하고 입장을 기다리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스시!
보노보노의 스시는 일본 '치요다 스시'와 기술제휴를 맺고 만드는 것이라고 하는데, 확실히 일반 샐러드바에서 나오는 마트표 스시 약간 업그레이드 비스무리한 스시와는 틀립니다.
(물론 전문점보다는 떨어지지만.. 샐러드바에서 먹어본 스시중에서는 이곳이 가장 좋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들이 많이 찾던 '대게'입니다. 석화와 함께 있는데 몇번이나 다시 채워넣을만큼 많이들 가져가시고, 저또한 많이 먹었죠. 처음엔 전용 도구(?)들을 사용해서 어렵게 어렵게 벗겨먹었는데.. 나중에 요령이 생기다보니 한번에 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한번에 말이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치와 연어'(밑에 '민어')
참치는 디너 1부에는 6시 30분, 디너 2부에는 8시 30분에 해체 작업을 합니다. 직접 눈앞에서 해체해주는걸 받아오니 더 먹음직 스럽더군요.. 참치 상태는 괜찮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쯤이면, 국물 좀 마시고 2차를 준비.. 오뎅바에서 가져온 '오뎅'과 면코너에서 가져온 '우동'
(면종류는 자장면등등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2부에서 계속 : http://say2you.tistory.com/219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