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진중리 256-2
전화번호 : 031-577-6679

나름.. 밖에서 놀다가 집에 들어오자마자 가족끼리 외식으로 장어 먹으러 가신다고해서 양수리의 장어구이집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가족외식할때 제일 선호식품이 피자헛 피자인데.. 얼마전 어머니께서 계모임(-_-;)으로 이곳을 다녀오셨는데 괜찮다고 하시더군요.. (일요일저녁엔 그냥 피자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쩝..)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우스장어집은 양수리 '두물머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나오는 곳입니다. 직접 재배한 장어를 파는 곳이라 인테리어.. 이런것과는 거리가 먼 구조인데..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지.. 꽤 손님들이 많더군요.
(사진은 거의 마감할때쯤.. 촬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의 가격은 기본으로 나오는 장어4마리 28,000원 / 된장찌개 3,000원등입니다.
장어를 주문하면.. 굽기부터 양념바르기까지 모든것이 나름 태워주고, 엉망으로 양념발라주는...DI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어가 나오면.. 우선 껍질쪽을 숯불로 향하게하고 20~30초간 구운다음 소금을 뿌려주시고..
다시 뒤집어서 굽습니다. 그상태로 장어가 익으면 2 ~ 3회 양념을 발라준뒤 잘 익었을때 생강등에 싸먹으면 최고죠. 몇년전만해도 장어는 느끼해서 잘 먹지 못했는데... 요새는 없어서 못먹는 아이템!
* 빼빼마른(?) 다른 장어구이집 장어와는 달리 살이 제법 올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어 뼈를 바짝 익히면 바삭바삭한게 튀겨먹는것과 또 다른 별미죠!

최근 구리/남양주일대에 장어양식을 하면서부터 이런류의 장어집들이 굉장히 많이 생겼는데..
이곳은 다른곳과는 달리 미나리&미나리 무침이 같이 나와 장어의 느끼한맛을 억제해주고... 담백/쌉쌀음(아 표현하기 애매한)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물론, 이 근처의 다른 장어집이 평균 2만원내외인데반해.. 몇천원 더 비싸지만, 외진곳임에도 꾸준하게 찾는 손님들의 행렬과 제가 직접 먹어보니 가격에 대한 가치는 하는 곳인듯합니다.


P.S.
제가 길치인지 몰라도.. 워낙 찾기 애매한 곳이라 네비게이션 필수!!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