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카페

빈티지 스타일의 뷰티 티(Tea) 카페 '에이티폭스 - 의정부 분스 스토어'

반응형


퇴근후 약속이 있어 의정부역에 갔다가 일행과 함께 국내 최초 차(TEA) 뷰티 브랜드라고 하는 에이티폭스의 의정부 분스 스토어를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1층에 위치한 에이티폭스(at:fox) 코스매틱 매장과 카페가 결합된 공간으로 다양한 뷰티제품과 유기농 차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공간이더군요.




사진처럼 테이블(2인뿐만이 아니라 4인 테이블도 있어요)과 뷰티 제품이 같은 공간에 배치되어 차를 마시면서 뷰티 제품들을 같이 볼 수 있다는 것이 여성분들에게는 매력적인 공간이며, 남자인 제가 봐도 이색적인 카페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국내 유명 제약회사에서 런칭한 브랜드라 재료에 신경을 썼다는 에이티폭스는 그 말 처럼 이 곳에서 판매되는 차(Tea)와 뷰티 제품들은 유기농 농가에서 재배된 차를 원료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정신없이 구경했을 이 곳에서 남자인 제 시선을 잡은 것은 바로 초콜릿 모양의 비누인데, 진짜 초콜릿과 같은 향이 나서 비누라고 말하지 않으면 바로 입으로 향했을 만큼 똑같은게 신기하더군요. *_*




카페와 코스매틱 매장이 결합되었다는 독특한 구조외에도 에이티폭스는 정말 괜찮은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는데, 이날 마신 잎차 라인의 주 성분을 가진 자소엽과 귤피차는 일반적인 분말 또는 액상이 아닌 직접 티백에서 우려낸다는 것이 특징으로 다른 곳에 비해 매우 진한 맛을 보여줬답니다.




자소엽 블루베리 슬러시속 티백~

자소엽과 블루베리, 레몬이 조합된 이 슬러시가 너무 맛있게 마셔서 티백을 별도로 구입할 수 없냐고 물어보니 판매준비중이라 아직은 구입할 수 없다고 하네요.

집에 가지고 가고 싶을 정도로 진하고 상큼한 맛이 더운 여름에 마시기엔 최고인 듯 해요.




전체적인 음료가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진하고 맛있어서 뒤늦게 온 동생을 위해 추가로 주문한 그린티 스무디와 스콘!!




얼마전까지 스타벅스의 그린티 푸라푸치노를 좋아했던 제 입맛에서는 녹차 특유의 씁쓸함과 달콤함을 한번에 맛보기엔 에이티폭스의 그린티 스무디가 비교불가로 압승이였습니다.

* 하겐다즈의 녹차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분이라면 에이티폭스의 그린티 스무디는 최고의 선택이 될 듯!




매력적인 차(Tea)류와 함께 사이드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수제쿠기와 직접 만든 블루베리잼도 에이티폭스에서 놓칠 수 없는 메뉴인 듯 한 이 곳은 여유있게 차를 마시면서 뷰티 제품을 보며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시 한번 또 찾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하지만!!

차를 마시느라 이날의 주요 목적중의 하나였던 백화점 마감시간의 반찬 세일을 놓쳤다는 것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