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구글 - 구글플레이 플레이북내 '도서 대여' 서비스 개시

반응형

구글은 구글플레이내 플레이북이 런치된 나라중 세계 최초로 '도서 대여' 서비스를 런칭하였습니다.



도서 대여 서비스는 구글플레이내의 도서 카테고리에서 가능하며, 대여가 가능한 도서에 구매 버튼을 누를 경우 구매외에도 대여기간에 따른 금액이 별도로 표시됩니다.


대여의 경우 24시간, 90일, 180일, 360일 중에 출판사에서 책정한 기간과 가격으로 제공되며, 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글을 참조하시기 바립니다.


원문


안녕하세요. 오늘 구글플레이 도서 대여 서비스가 런치되었습니다. 구글플레이 도서 대여 서비스는 기존 장르소설 대여는 물론, 한발 더 나아가 최고의 베스트셀러들을 충분한 기간을 갖고 대여해 읽어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번 도서 대여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북이 런치된 모든 나라들 중 한국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서비스인만큼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대여 기간은 24시간, 90일, 180일, 360일 중에 출판사에서 책정한 기간과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더 많은 분들이 전자책을 읽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출판사 파트너들이 정말 많이 고심하여 좋은 타이틀과 좋은 가격으로 참여하였습니다.


특별히 연말까지는 화제의 베스트셀러들을 대여 서비스에 선보입니다.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화제의 책들도 만나볼 수 있고, 한정된 대여 기간 내에 책을 끝까지 읽는 목표를 세워 동기부여까지 된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르 소설은 항시 대여할 수 있는 도서들로 수를 늘려갈 것이고, 일반 단행본 도서들은 때에 따라 좋은 프로모션으로 반짝 대여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혹시 아직 원하시는 도서가 없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추후에 더 많은 도서 대여 서비스를 넓혀 갈 예정입니다. 



출처 : Google Korea Bl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