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08 태국 방콕, 파타야

태국 방콕 여행 - 3. 짜뚜짝 시장(주말시장)

반응형
홈페이지 : http://jatujakguide.com/
안내지도 : http://www.jatujakguide.com/main/jjmap.html
주의사항 : 주말(토/일) 9 ~ 18시만 오픈하며, 덥고 소매치기가 많아 가급적 오전에 가시는게 좋습니다.


방콕에 오기전부터 계획해두었던 짜뚜짝 시장을 가기위해 BTS 빅토리 모뉴멘트에서 짜뚜짝이 있는 모칫역(종점이에요)으로 고고..
역에서 내리면 거의 관광객이 반을 차지하고, 길을 몰라도 사람들 행렬만 따라가면 시장입구까지 갈 수 있어요. (MRT에서는 바로연결, BTS는 걸어서 5분내외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장에서 가장 먼저 봤던 안내문(이것보고나서 가방을 몸쪽으로 붙이고 다녔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인간적으로 너무 큽니다. 제대로 구경한다면 하루 종일 돌아다녀야할듯한 크기..
다행시 섹터별로 품목이 구분되어 있어 원하는 품목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위트 캐슈너츠와 그의 친구들..
결국 사버리고 말았는데, 정말 맛있어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뚜짝은 방콕에서도 가장 크고,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시장입니다. (방콕내 다른 상점에서도 이곳에서 물건을 떼온다고 하더군요.)

저는 둘째날 이곳을 가서 기념품 모두를 해결 ㅋㅋ
의류에서부터 각종 생필품, 먹거리, 동식물을 포함해서 장식품까지 없는게 없는 만물시장입니다.
저렴하게 쇼핑 & 다양한 볼거리를 생각하신다면 짜뚜짝 강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시장이 너무커서 원하는 품목을 찾기 어려우시다면 주저없이 관광안내소를 찾으시면 지도와 함께 우리나라말 하는 가이드가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일행이 많다면 시장 중심부의 시계탑을 약속장소로 잡으시면 찾기 편해요.


* 시장내(또는 방콕시내에서) 택시를 탈 경우에는 반드시 미터기를 눌러달라고 하세요.

씨암에서 짜뚜짝까지는 100바트도 안되는 거리인데, 처음에는 미터가 아닌 200바트에 간다고 하더군요 -_ -; 싫다고 하니 180 - 150.. 점점 가격이 떨어졌지만, 그냥 나와서 미터되는 택시 탔습니다.


* 일정상 짜뚜짝 시장에 가지 못하는 경우
- 빠뚜남시장(씨암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의류시장)
- 쑤언룸 나이트 바자(룸피니역에 있는 야시장) 에 가보셔도 될 듯합니다.

빠뚜남은 숙소에서 가까워 가봤는데.. 짜뚜짝을 보고 난 이후라서인지 그냥저냥.. 저녁 10시전후로 쑤언룸야시장과 근처 팟퐁거리를 한번에 묶어 구경해보세요. ^^;


민주리™의 태국 방콕 여행
1. 이비스 시암(Ibis Siam) 호텔
2. 시암 니라밋쇼(Siam Niramt Show)
3. 짜뚜짝 시장(주말시장)
4. 짐톰슨 하우스
5. 라바나 (마사지 샾)
6. 시암 '망고탱고(Mango Tango)'
7. 방콕에서 대중교통으로 파타야가기
8. 파타야 스노쿨링外
9. 파타야에서 대중교통으로 수안나품 공항가기
10. 방콕여행시 주의사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