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리뷰 & 기타 정보

늑대와 여우 8.2 듀얼을 위한 'Chuwi Vi8 Daul' 케이스 구입기

반응형

늑대와여우 8.2 듀얼을 위한 케이스를 찾아보다 국내에선 마땅한 케이스가 없고, 또 너무 비싸서 결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 Chuwi VI8용 케이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약 2주 넘은 시간이 흘러 도착한 Vi8용 케이스!!

플라스틱(PU) 재질에 아이패드용 스마트커버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자세히 보면 스마트커버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지지만, 가격대비 외형은 꽤나 만족스러웠습다.




참고로, VI8, momo8w등이 늑대와 여우 8.2와 악세사리가 호환되지만, 같은 Vi8이라도 Vi8 윈도우 모델은 케이스는 스피커홀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듀얼부트용으로 구입해야합니다. ^^;






이전에 사용하던 케이스와 비교하면, VI8용이 완전히 핏이 잘 맞아 떨어지고, 디자인 면에서도 월등히 좋습니다.

구입전 VI8과 늑여탭 8.2 케이스 두께가 달라 걱정했는데, 실제 케이스를 장착했을때는 전혀 문제가 안되더군요.






각종 버튼 및 카메라, 스피커등이 완벽하게 맞고, 아이패드에서 사용하고 있는 커버와 달리 자석기능이 없지만, 스탠드형으로 거치하는 것도 문제가 없어 한화 9000원 정도에 구입한 것 치고는 꽤나 만족합니다. (국내에서는 똑같은 제품이 두배 가까운 가격에 판매중이에요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