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미국의 시계 제조 메이커 파슬(Fossil)은 안드로이드웨어를 탑재한 스마트워치인 'Fossil Q Founder'를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인텔 개발자 포럼(Intel Developer Forum)을 통해 공개되기도 한 Fossil Q는 원형 디스플레이 및 안드로이드웨어를 탑재해 LG 어베인 및 모토 360을 합친듯한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안드로이드 4.3 젤리빈을 사용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iOS 8.2이상을 사용한 아이폰5이후 기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파슬과 같은 전통적인 테그호이어등 시계 메이커들은 인텔+구글과 협력하에 안드로이드웨어 스마트워치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상태로, Fossil Q도 기본 디자인은 Fossil에서 담당하며, 메인 프로세서와 로직보드등 하드웨어 개발은 인텔, 소프트웨어는 구글과 협력하여 개발된 제품입니다.


파슬은 Fossil Q Founder외에도 스마트밴드인 Fossil Q Dreamer도 함께 발표하였으며, 아날로그 시계의 디자인으로 스마트 폰과 연계하여 알림 수신과 건강 관리 등을 할 수 Fossil Q Grant도 발표하였습니다.


* Fossil Q Founder은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 예정이며, 275달러에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Fossi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