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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자사의 7세대 레퍼런스 스마트폰인 '넥서스6P'의 배송지연으로 수령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여러분이 선택한 컬러와 용량 수요를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We’re working hard to meet the strong demand we’re seeing for the color and memory size you ordered)'라는 메시지와 함께 11월 7 ~ 15일까지 배송받을 수 있도록 재고 확보와 발송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사과 메일을 전했습니다.




또한, 배송 지연에 대한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구글은 넥서스6P까 배송이 되는 즉시 25불을 환불을 해준다고 밝혔습니다.


* 해외에서는 넥서스5X보다 넥서스6P의 수요가 월등히 높은 것으로 확인되기도 했으며, 구글은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화웨이와 함께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GSMAre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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