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아이폰/안드로이드 무료로 벨소리 만들기 (or 공짜 벨소리 받기)

반응형

  

 

안드로이드/아이폰용 벨소리 제작(다운) 사이트 Audiko.net을 소개합니다.

이 사이트는 가지고 있는 mp3를 업로드하여 직접 30초의 벨소리를 만들 수 있고, 이를 다른 유저들과 공유도 가능한 곳입니다.

* 사이트 주소 : http://audiko.net/

 

 

0. 언어 설정

 

 

Audiko.net은 페이지 가장 하단의 Language의 '한국의'를 선택하여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벨소리 제작

 

 

 

벨소리 제작은 화면의 Upload를 선택하여 가지고 있는 mp3를 Audiko 서버로 업로드 하면 됩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화면과 같이 벨소리로 만들 구간(30초)를 지정할 수 있는 바가 생기며, 지정한 구간은 파란색으로 표시되어 하단의 플레이 버튼을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간을 정하면 'Create ringtone!'을 통해 벨소리 제작!

 

 

 

벨소리 제작이 완료되면, 좌측의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모양의 아이콘을 통해 아이폰용 m4r 또는 안드로이드용 mp3로 파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아이폰인 경우 이렇게 받은 m4r을 iTunes의 소리탭에 넣고 동기화를 하면 아이폰에 벨소리가 저장되게 됩니다. ^^;

 

 

 

2. 벨소리 다운 받기

 

 

벨소리가 만들기 귀찮은 저같은 사람은 다른 훌륭한 분들(?)이 만들어둔 벨소리를 다운받아 쓰는데요(ㅎㅎㅎ)

벨소리는 상단의 검색창에서 제목 또는 가수로 검색할 수 도 있지만, 페이지 하단의 '톱 무료 벨소리(Top Free Ringtones)'을 통해서도 상위 100곡의 벨소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상위 벨소리 리스트를 보다가 원하는 곡을 찾으면 폰 종류를 선택후 다운로드~~~

* 상위 100 무료 벨소리가 아니더라도 위의 구글 검색창을 통해 거의 모든 팝/가요를 받을 수 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