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 지름신

큐리그(Keurig) B70 캡슐 커피머신 동작 테스트! - 추출 소음

반응형

 

 

구입은 한참전에 했지만, 사용한지는 얼마 안되는(-_-) 큐리그의 캡슐 커피 머신인 B70 동작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 기억하기로는 B70 + 캡슐 60개 및 K-Kup등을 포함하여 우리나라 환율로 20만원정도에 신품 구입했었는데, 이삿짐으로 가지고 들어오느라 몇개월만에 가동하게 되었답니다.

 

큐리그 B70은 미국제품이라 국내에서는 트랜스를 사용하여야하며, 트랜스 용량은 2000W(2K)는 되야 안정적으로 동작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여느 캡슐머신과 마찬가지로 간단합니다.

물통에 물을 넣고, 캡슐을 장착한뒤 컵 사이즈를 선택후 추출하면 끝이에요. (B70은 5종류의 사이즈를 지원)

 

 

 

이런식으로 간단한 메세지외에는 LCD에 나오는건 단순한 컵 사이즈 선택외엔 없답니다.

덕분에 누구나 버튼만 누르면 쉽게 추출이 가능한 캡슐 커피 머신이에요.

 

 

 

어쩌다보니 화면이 돌아갔네요 -_-;;

추출속도 및 동작소음은 매우 양호합니다. (아마도 동급의 캡슐 커피머신중에는 가장 빠르고, 조용할 듯 합니다.)

 

 

 

중간사이즈로 하면 스타벅스등의 일반 머그잔 사이즈에 꽉 채우게 나오게 되며, 커피에 따라서 두어번 더 추출해 마실 수 있답니다.

* 큐리그를 선택한 이유가 다양한 커피 및 차가 있으며, 리필용 K-Kup 및 빠른 추출속도때문이였어요.

 

 

 

커피향 및 맛도 상당히 훌륭하며, 무엇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대 만족입니다. ^^;

캡슐커피가 생각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종류가 있어 좋네요. ㅎㅎ

 

* 스타벅스 캡슐 구입 & 개봉기 : http://v.daum.net/link/356906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