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지난번 두닷에서 책상(http://v.daum.net/link/32591577)을 구입한 이후 서랍장이 필요해 구입한 이케아 철제 서랍장이 도착했습니다.

높이 69cm, 깊이 43cm, 너비 28cm의 크기인데 생각보다 많은 부품이 들어있더군요.

* 이 많은 부품을 직접 조립하기 위해 설명서를 보니 필요한 공구는 드라이버 하나뿐이였습니다.

 

 

 

부품을 파트별로 대충 나눈뒤 조립을 시작!

첫번째는 서랍의 양 사이드를 만들었는데, 6단 서랍장이라 총 6개의 사이드 부품을 끼워 넣었답니다.

 

 

 

하단에 고정 파트를 연결하여 서랍장의 뼈대 완성..

* 하단 고정 부품이 잘 안끼워서 손으로 톡톡 쳐가면서 밀착시키세요.

 

 

 

이어 뼈대와 뒷판을 핀으로 연결하고, 양 사이드는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위를 -자 드라이버로 눌러 고정시켜주면 기본 틀은 완성됩니다.

 

 

 

이어 윗판과 아래 바퀴를 조립.. 바퀴 조립시에는 +자 드라이버로 잘 조여주면 되는데, 작은 크기에 비해 잘 굴러가더군요 ^^

 

 

 

마지막으로 서랍조립인데, 서랍판을 화살표방향이 안쪽으로 오게 접은뒤 앞/뒤 부품을 빨간 동그라미친 부분에 잘 연결한뒤 -자 드라이버로 휘어주면 됩니다.

 

 

 

약 20여분만에 완성!

화이트라기 보다는 밝은 아이보리색 철제 서랍인데,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이쁘답니다. ㅎㅎ

4.5만원가량에 구입한 제품치고는 퀄리티도 매우 좋고, 처음에 흰색과 빨간색중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역시 제 취향엔 흰색이 괜찮네요.

 

 

이케아 국민 선반(?) - IKEA LERBERG Shelf unit 조립기 : http://say2you.tistory.com/1421

이케아의 깔끔 + 튼튼한 인테리어 선반 'IKEA LACK 110' : http://v.daum.net/link/33463348?CT=WIDGET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