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샤오미 - 저가형 코드리스 이어폰 '미 에어닷(Mi AirDots) 청춘판' 발표

반응형

샤오미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코드리스 이어폰인 '미 에어닷(Mi AirDots) 청춘판(青春版)'을 발표하였습니다.




커널형 디자인에 무게 4.2g, 7.2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한 미 에어닷은 측면 터치를 통해 음악을 제거하거나 전화 송/수신 및 SMS 발송을 지원하는 음성인식 AI 서비스 호출이 가능하며, 1회 충전시 4시간 재생가능 / 충전 케이스로 총 12시간 재생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에어팟과 같이 충전 케이스에서 꺼내면 마지막으로 페어링한 기기와 자동으로 연결되며, 소음차단 및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비스듬한 디자인, 사용중에 전화가 왔을때 음성으로 알려주는 기능(중국 내수 모델은 중국어 안내가 기본 제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오미는 미 에어닷 청춘판을 11월 11일부터 199위안(약 3.2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며, 그동안 샤오미의 저가 버전에 청춘판이라는 명칭을 부여한 만큼 차후 고가형 모델이 별도로 나올 가능성도 있는 상태입니다.


* 현재 중국내수모델만 판매하고 있으며, 빠르면 며칠후 영국에서 열리는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모델도 공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출처 : https://item.mi.com/product/9016.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