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홀리차우(ho lee chow) 잠실점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실 서점에서 책 좀 보다가 배고파서 찾아간 홀리차우!!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40-1
전화번호 : 02-411-6888
홈페이지 : http://www.holeechow.co.kr


중국집(?)치고는 어느 페밀리 레스토랑에도 뒤지지 않을 정도의 인테리어나 서비스, 가격(-_-;)을 가진 곳인데, 전혀 사전 지식없이 찾아가서 무턱대고 '홍콩 후라이드 라이스'와 '씨푸드 차우면'을 주문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나온 것은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를 에그 누들위에 얹어낸 씨푸드 차우면(15,900원, 부가세별도)
에그면이라 면발의 맛을 느끼기는 어려웠지만, 블랙빈 소스로 맛을 낸 것이라 적당히 간이 배어 짭잘(?)한게 먹을만 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사이즈 짐작이 안되시겠지만, 엄청나게 많이 나오더군요. 도저히 1인분이라고는 생각치 못할만큼의 양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보기에는 쟁반짜장같은 색이지만, 간장 소스에 가까운 맛입니다.
차우면은 이번이 두번째인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좋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우, 게살, 계란, 양배추가 들어간 홍콩 후라이드 라이스(12,500원, 부가세 별도)
-_ -; 이것 역시 양이 거의 2.5인분에 가까울 정도로 많이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저것 들어갔는데.. 제가 먹기에는 약간 심심한(?) 맛.
면은 홀리차우가 괜찮은데, 볶음밥만큼은 '딘타이펑'이 더 좋네요. 그냥 무난한 수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이 잘 맞는 차우면과 심심한 볶음밥의 퓨전~
둘다 해산물이 들어간 것이라 큼직한 새우와 게살등이 많이 있어 만족. ^_____^
그리고, 양하나만큼은 끝내주게 많이 나오는 '홀리차우'입니다.
잘먹는 두사람이 가서 남길 정도였으니깐요.
(인터넷에 이곳을 찾아보니 제가 많이 나온 것만 주문한 것은 아닌 것 같아요. ^^; 볶음밥은 양 많기로 유명하더군요)

대표메뉴가 아닌 그냥 메뉴판에서 마음에 든 두가지 메뉴만 먹어본 것이라 이곳에 전체적인 느낌을 말하기에는 부족한 듯 하고, 정통 중국식보다는 약간 퓨전으로 여러 사람에 입맛에 맞게 만든 곳인듯합니다.

메뉴판을 보니 저녁에 나오는 코스요리가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은 듯 하던데.. 다음에는 디너 코스를 이용해봐야겠습니다.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