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기타

도심에서의 색다른 놀거리 '난지캠핑장'

반응형
홈페이지 : http://www.nanjicamping.or.kr/

오늘은 맛집은 아니지만, 도심에서 색다른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난지도 캠핑장에 대해 소개합니다.
난지도 캠핑장은 상암 월드컵경기장, 하늘공원옆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위치이고, 휴일인경우 차로 오셔도 좋은 장소입니다. (휴일은 무료주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과 같은 티켓을 주는데,이것만 있으면 자유롭게 캠프장 내외를 다닐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텐트와 파라솔이 공존하는데, 가족&친구단위의 이용객들이 꽤 많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처 홈에버가 요즘 파업때문에 영업을 안해 연신내 이마트까지 가서 사온 고기입니다.
이것저것 한참을 마트에서 장을 봤는데, 캠핑장내에 매점에 가니..
고기에서부터, 술, 쌀, 라면등등 모든 생필품 다 팔더군요 (물론 대형마트보다 조금 비쌈)
그냥 맨몸으로 아무것도 안가지고 와도 이안에서 다 해결 가능했는데.. 완전 쌩쑈했습니다.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바베큐엔 목살과 수제 소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으.. 불조절 실패로 약간 탔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역시 바베큐!!


이외의 사진은 안타깝게도 제가 오랜만에 학교 동생들과 모여서 노는데 정신팔려 없습니다요.
인터넷에 '난지캠핑장'으로 조회하면 많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1. 주변에 대형 마트가 있습니다. (상암 홈에버)
2. 입장료는 8명이 30,000원을 냈으니 인당 4,000원이 조금 안되는 금액입니다.
3. 바베큐 그릴 대여료가 10,000내외
4. 대형 파라솔(엄청 큽니다.) 임대료가 20,000원
5. 바로 옆 마포지구에 한강 야외수영장이 있습니다.


당일치기로 다녀왔지만, 사전에 예약하면 텐트까지 대여해 1박 2일 코스로도 충분한 곳이더군요.
또한. 사진상에는 없지만 캠핑장 내에 급수시설 및 화장실도 괜찮게 되어 있었고, 오후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기다림없이 입장해서 시원한 한강 바람을 맞으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멀리 교외로 나갈 필요없이 상암CGV에서 영화한편 보고, 이곳에서 바베큐파티(안어울리나???)
아니면, 하늘공원에서 산책을 하다가.. 또는 한강에서 인라인이나 자전거 타고 이곳에서.. 놀기도 좋고..
여러모로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