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종로2가 - 화가마 (냄새 안베이는 삼겹살집~)

반응형

주소 : 서울 종로구 관철동 12-11 (종로2가 피아노길 근처)
전화번호 : 02-738-3892
홈페이지 : http://www.hwagama.com

오늘은 가끔 종로에서 모임이 있을때면 가게되는 화가마를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반찬 세트입니다. 계란찜은 다 드신후에 리필도 가능..
화가마 내부 분위기가 깔끔한데.. 그것에 맞춰서인지 반찬도 깔끔하게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겹 가마구이(8,000원 : 양념/일반중 선택가능), 야채 가마구이(6,000원)입니다.
미리 조리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고, 삼겹살위에 치즈를 올려넣고 먹으면.. 색다른 맛..

그리고, 야채 가마구이는 각종 과일등이 베리나이스큐티(-_ -;)하게  나오는데..
사실 고기의 사이드인 이 메뉴가 더 괜찮아요. ㅋ

사실 종로에는 이 곳보다 더 좋은 맛집&멋집들이 있지만, 유독 모임이 있을때 저는 화가마를 찾게 되더군요.
이 곳은 직접 불위에 고기를 굽는게 아닌 직접 900도의 화가마에 조리된 음식을 가져오기 때문에 기름, 냄새, 연기가 없어 더운 여름 땀냄새와 고기냄새가 합쳐진 괴상한(?) 조합에 대한 걱정이 없거든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먹기 좋게 셋팅되어 나오는 메뉴들과 3無(냄새, 연기, 기름)라 화가마는 남자보다 여자분들이 더 좋아할만한 고기집!! (화가마 자체가 직장회식보다는 친구들 모임이 어울리는 분위기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먹은 가마밥(8,000원)..
치즈가 잔뜩 들어있고, 8가지 토핑중 선택도 가능한데.. 이번에는 날치알을 토핑으로 골랐죠.
그냥 밥 볶아서 나오는것보다 약간 퓨전식으로 나오는 이런 것도 가끔은 괜찮은 선택인듯..


P.S. 요즘엔 소주도 더운지 시원한 옷을 입고 나왔습니다.
이녀석 덕분에 손떨림으로 사진 대부분이 흔들려서 삭제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2
몇달만에 가보니 화가마가 2층으로 올라갔더군요.
예전엔 1층도 영업했는데.. 이상한 집으로 바뀌는 바람에 없어진줄 알았습니다. -_ -;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