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코엑스 - 구부리 빠오즈

반응형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1 코엑스몰내 N15
전화번호 : 02-508-7557
홈페이지 : http://goubulibaozi.com/

오늘 보노보노 ( http://say2you.tistory.com/218 ) 에서 모임이 있었는데, 시간을 맞추지 못해서 코엑스에서 일행들과 만나기로 약속하고 이번에 포스팅할 구부리 만두에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 배고프지 않은 상태라 구부리 세트(10,000원)과 류산슬 찐빵 1개 추가(2,000원)을 주문!!
구부리 세트는 구쯔 만두(해물), 칭칭 만두(야채), 샤오쯔 만두(고기)와 류산슬 찐빵, 음료 2개가 나오는 세트인데 가볍게 먹기 좋은 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평범한 왕만두처럼 생겼지만, 위에서 볼때 봉오리처럼 생긴 부분의 색으로 어떤 만두인지 구분이 가능합니다. - 초록색이 보이는게 야채, 핑크색이 해물, 아무것도 없는것이 고기만두
(구성은 괜찮은데.. 왜?? 고기 만두는 애매하게 3개를 주냐고??? -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서대로 류산슬, 야채, 해물, 고기만두입니다.
만두피가 우리나라 만두와는 달리 '꽃빵'느낌이 들더군요.. 긁적..
참!! 해물과 고기만두는 안에 육즙이 함께 있기 때문에 먹을때 조심하셔야합니다. ^^;
개인적으로는 사이드로 나오는 류산슬이 최고! ㅋㅋ

이곳에는 만두 전골등의 다른 메뉴도 있는데, 만두와 다른것을 함께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원래 맛을 보여주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는 요즘 잘알려진 '샤오롱 바오'보다는 '샤오쯔 바오', '류산슬'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괜찮은 만두를 먹고 싶을때는 딘타이펑보다는 구부리가 생각나더군요.

코엑스내에 위치하고 있어인지 테이블이 좁고 약간 캐쥬얼한 분위기로 꾸며져있지만, 맛은 만두로 유명한 '텐진'에서 건너온 만큼 가볍지 않습니다.

코엑스내에서 가볍게 먹을만한 곳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


* 참고로 최근에 가본 중국요리점중 괜찮았던 곳들...
   - 압구정 봉주루 ( http://say2you.tistory.com/179 )
   - 명동 딘타이펑 ( http://say2you.tistory.com/176 ,  http://say2you.tistory.com/188 )
   - 분당 아데나 가든 ( http://say2you.tistory.com/232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행들 만나서 보드게임 한판하고 (동생이 보드게임이 취미라 지겹게 했는데 -_ -;)
너무 더워 낮부터 시원하게 술한잔하고 돌아다니다 돌아왔습니다. 우아.. 완전 더운 하루..


P.S. 오늘 카메라 셋팅 변경한걸 모르고, 대충 촬영해서 컬러밸런스가 완전 엉망 ㅠ.ㅠ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