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분당 정자동 - 알리오(Aglio) 2호점..

반응형
전화번호 : 031-726-0708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게 되는군요.
최근 치솟는 유가로 인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더불어 엥겔지수를 낮추고자 노력한 결과가 블로그의 저조한 업데이트의 주 원인이였습니다. -_ㅠ

오늘은 분당내에서 쏘렐라(http://say2you.tistory.com/238)와 더불어 최고의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알리오를 소개합니다. 뭐.. 분당에서 일을 할때는 꽤 여러번 갔었는데, 요새 2.5급지에서 허접한 업무를 하다보니 가게될 기회가 별로 없어서 이제서야 소개하네요. 쩝..

알리오는 분당에도 여러군데 지점이 있는데, 정자동내에서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정자1호점보다 정자동외각(강호동의 육칠팔 옆)에 있는 정자2호점이 기다리지않고,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어서 자주 가게 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자동의 다른 곳들과 마찬가지로 괜찮은 느낌의 노천 카페 스타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는 이런 분위기인데.. 사진으로 보는 화이트 밸런스가 실제와 같습니다. (조도 역시 낮습니다.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에서 최고의 메뉴는 역시나 '캐비어'!!!
크림맛이면서도 매콤함이 숨어있는 핑크소스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핑크소스라는게 크림과 토마토소스를 섞은 것 + 매콤한 맛이 함께해서 크림스프의 고소함을 가지면서도 느끼함은 전혀없는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 잘 어울리는 그런 맛이죠.

쏘렐라에 비해 파스타 종류가 적지만, 이 '캐비어'하나만큼은 우리나라 어느곳보다도 괜찮은듯해요.
바닥까지 마늘빵에 찍어서 샤샤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처음먹어본 게살파스타..
게살의 향이 소스에 뭍어 있는게..
평소 갑각류를 좋아하는 제게 있어서 딱 괜찮은 선택이였다는. ㅋㅋ
페밀리 레스토랑의 파스타들에 비해 약간 저렴한 1만원대 중반의 가격이면서도 분위기나 맛은 몇배 이상입니다. 역시 파스타는 알리오, 쏘렐라~


그리고, 정자동의 분위기가 비슷한 신사동 가로수길에 비해 좀 더 낫기 때문에 산책하면서 쇼핑도 하고 차도 마시면서 사진도 찍고(뭐.. 쇼핑몰 사진들에서 많이 봤겠지만요)... 식사를 하지 않아도 여러모로 괜찮은 곳이니 연인끼리 한번쯤 가보시는것을 권합니다요.
- 가로수길은 쇼핑빼고는.. 마땅히 갈만한 곳이 드물어서 패스!!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