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분당 정자동 - 쏘렐라(Sorella) '빠따따 라구 디 마레'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루종일 스트레스(1. 핸드폰 분실, 2. 주차장에서 차 긁힘, 3차 어이없는 업무지시등등)로 인해 비슷한 스트레스를 가진 동료들과 함께 퇴근후 개인적으로 정자동내에서 Best 3안에 드는 파스타집인 '쏘렐라'를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빠따따 라구 디 마레'를 너무 맛있게 먹어 이번에도 같은 메뉴에 도전하기로 하고 재주문.
최근 메뉴판의 사진과는 달리 완전 업그레이드(?)가 되어 버렸다고 자신있게 말하는 사장님의 얼굴을 보니 나오기도 전부터 두근거리더군요.

1차 방문시 포스트 : http://say2you.tistory.com/181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나온 '빠따따 라구 디 마레'
식빵을 테두리삼아 안에 가득 들어 있는 버섯과 감자, 다진 해산물들...
크림 파스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제 입맛을 완전 바꿔놓은 바로 그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서의 모습..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게 크림에 젖어 부드러운 빵..
그리고 그 빵 안쪽에 들어가있는 재료들(?)이 만들어내는 맛은..
제 기억속에 두번째로 맛있는 크림 파스타로 기억나고 있습니다. (그전까지 두번째는 강남역 노리타 가든이 괜찮았는데 완전 비교불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혀 느끼하지 않는 맛에 남자분들도 만족할듯한 크림..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느낌이 강합니다. 오감만족 ^_^;
양도.. 충분하게 많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료가 주문한 파스타 '감비올레'였나???
커다란 대하가 어우려졌는데 제가 주문한 것과는 또 다른 크림맛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번에 먹어본...
이태리어로 된 메뉴는 외우기가 힘들어요 -_ -;
치킨가스와 매콤한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가 잘 어울리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메뉴입니다. 파인애플이 올려진 이태리식 돈가스와 파스타..

쏘렐라는 어떠한 것을 주문해도 만족스러운 양과 맛을 보여줍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한번 먹게되면 그 맛에 빠져 쉴새없이 먹느라 사람들간의 대화가 끊긴다는 점.. ^^;;
누구에게나 추천해도 '그 집 괜찮더라~' 라는 말을 들을 수 있는 정자동의 파스타 전문점 '쏘렐라' 한번쯤 가보셔도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가 끝나고 나오면서 사장님께 주차권 여유있게 달라고 하니 이번에도 3시간짜리를 주시더군요..
시간도 넉넉해서 근처 카페거리를 돌아다니다 테라스가 이쁜 카페에서 차한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