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아이튠즈 없이 MP3를 넣는 CopyTransManager

반응형

카프리치오를 통해 mp3를 동기화하다가 팟케스트와 mp3를 모두 듣기 때문에 두가지 어플을 사용하기엔 번거롭다고 느끼던중 CopyTransManager를 통해 mp3를 넣는 법을 알게되어(알고 있던 것은 오래였지만, 사용을 안해서 -_-ㅋ) 포스팅합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무료) : http://www.copytrans.net/download-zip.php?program=CTM
다운후 압축을 풀면 나오는 CopyTransManager.exe을 실행하면 됩니다.


mp3만 넣으려면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위에 아이팟이 그려진 <- (동기화), + (재생목록만들기), X (재생목록삭제)만 이해하면 끝..
1. 목록을 만들고
2. 목록에 넣을 MP3를 드래그&드롭으로 넣은뒤
3. 동기화를 누르면 끝..

CopyTransManager를 통해 MP3가 동기화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 CopyTransManager를 통해 동기화된 MP3는 아이튠즈에서 편집 및 수정을 하지 못하므로, 유의하셔야합니다.



주의사항 :
1. 반드시 iTunes가 설치되어야 가능합니다.
2. 가급적 기존에 동기화를 하던 컴퓨터에서 사용하세요.
3. CopyTransManager를 통해 넣은 파일은 iTunes에서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CopyTransManager를 통해 삭제하세요)
4. 위의 방법이 복잡하고, 파일 꼬이는게 불안하다면 카프리치오(http://itunes.apple.com/us/app//id434828497?l=ko&ls=1&mt=8)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