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쿠팡 베니건스 스페셜 세트 '더블 찹 치즈 스테이크 + 컨츄리 치킨 샐러드'

반응형

 

소셜커머스인 쿠팡을 통해 베니건스 스페셜 세트를 먹고 왔습니다. (역시나 고마우신 분을 통해 얻어먹고 온 것 입니다. ^^)

이번 티켓은 더블 찹 치즈 스테이크와 컨츄리 치킨 샐러드, 탄산음료 2잔이 나오는 2인 세트랍니다.

 

 

소셜 쿠폰을 보여주고.. 일단 빵으로 시작..

예전에는 소셜 쿠폰 사용하기 뻘쭘했는데, 워낙 대중화가 되어 대부분 테이블에서 소셜 쿠폰으로 주문~~~ (메뉴가 같아요 ㅎㅎ)

 

 

 

식전빵을 먹다보니 어느새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치킨에 상추와 콜비 치즈, 스모키 허니 디종 드레싱이 들어간 '컨츄리 치킨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보통은 케이쥰 치킨 샐러드라 하는데.. 베니건스에서는 케이쥰이 아닌 컨츄리군요.

달콤한 소스에 아삭한 야채등이 잘 어울리는 메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단품으로 드실 경우 19,580원(부가세포함)이라는 가격이 꽤 부담될 듯 합니다. ㄷㄷㄷ

 

 

 

 

그리고 양파와 감자, 아메리칸 치즈 & BBQ소스가 어울어진 메인 메뉴 '더블 찹 스테이크'입니다.

잘익은 패티와 소스가 잘 어울리며, 은근히 양이 많더군요.

 

 

스테이크라고 하기 보다는 수제 햄버거 먹는 느낌이....

적당히 육즙이 입안에서 퍼지는게... 느끼합니다. ㅎㅎㅎ

농담이고, 꽤 먹을만 했어요.

 

 

그리고 탄산음료 두잔..

탄산음료를 다 마시고 커피로 리필 할 수도 있습니다.

 

 

식사를 하고, 근처 영풍에서 책 좀 읽다가 3 ~ 5시까지 하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50% 할인으로 그린티 푸라푸치노 득!!

이 행사를 전 어제 알게 된건데.. 다들 어떻게 알고 오시는지 5시 다되가니 사람들이 엄청 많아지더라구요.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