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직장인들에게 점심메뉴를 고르는 것이란게.. 직장상사에게 결제받는 것만큼 스트레스 받는 일이죠? ㅋㅋ.. 구내식당에 지쳤을때면, 낙지 비빔밥 어떨까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무지개마을 'KB국민은행 뒷골목'
전화번호 : 031-717-3400

낙지한마리 수제비는 여러곳에 체인점이 있지만, 전 회사근처에 이곳이 제일 좋더군요.
(집근처에도 있었는데.. 너무 별로라.. 지점에 따라 편차가 상당히 큽니다. -_ -;;)


낙지 비빔밥입니다. 점심에 많이 주문하는 메뉴가 낙지 비빔밥과 낙지 수제비인데, 두 메뉴의 차이는 비빔밥은 큰그릇에 비빔밥, 작은 그릇에 수제비가 나오고.. 낙지 수제비는 반대로 큰그릇에 수제비, 작은 그릇에 비빔밥이 나옵니다. (즉, 그게 그건데 양만 틀립니다.)


씹히는게 아삭하니 좋은 열무김치인데, 인기가 있다보니 별도로 포장판매도 합니다..


비빔밥을 잘 비며 한입에 꿀꺽..
낙지가 피로회복에 좋다는데.. 직장인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매콤하고 쫀득한 낙지비빔밥으로 풀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더라구요.


낙지 수제비입니다. 보기와는 달리 매콤하고, 수제 수제비라 땀흘리며 먹기 딱 좋습니다.
약간 쫀득한 맛이 있는게.. 적당히 잘 익혀서 나오더라구요..


요건.. 비빔밥에 딸려나오는 수제비!! 낙지 수제비와는 달리 낙지 안들어있고, 양이 조금 적지만.. 리필(?) 가능합니다. ㅋ
그래서, 갈때마다 비빔밥 주문하고.. 수제비는 리필해먹는 센스를~~


후식은 언제나 셀프 수정과! 잣이 동동 떠다니는 수정과가 제격이지만, 후식으로 박하사탕이나 주는 것보다 이렇게 수정과를 제공하는게.. 웬지 더 좋아보이지 않습니까요? ㅎㅎ


밖은 추운날씨. 사무실안은 나른한 따뜻함..
적응안되는 이런날엔.. 낙지한마리 수제비 어떻습니까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