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수육이 맛있는 집은 설렁탕도 맛있어야한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오늘 소개할 푸주옥은 설렁탕은 물론 도가니, 수육 모두 황제라는 호칭이 어울릴만큼 동급최강임을 자신하는 음식점이죠.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죽전동 811 경방프라자 지층
전화번호 : 031-896-1651 ~ 2

처음 푸주옥을 알게된건 작년이였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는 음식점에 위치도 죽전임에도 지층에다가 분당, 죽전간 도로옆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잘 안띄는 위치라 항상 사람도 없이 한산했던 곳이였죠. 별로 기대도 안한 상태에서 맛 본 이곳의 설렁탕은.. '환희' 그 자체였습니다.

친절함과 맛 모두 최상인데.. 왜?? 이런집이 여태 안알려졌었나?? 라는 의문에 다시 찾은 푸주옥.. 어느새 입소문이 퍼져 좌석을 거의 다 채울만큼 많은 사람이 있더군요..


메뉴는 단촐합니다. 쌩뚱맞게 갈비찜이 있지만, 실제로는 주문하는 사람도, 만들지도 않는듯합니다.. 가장 추천메뉴는 모듬수육, 설렁탕, 양곰탕입니다.


이집의 무김치입니다. 갈때마다 몇접시씩 추가로 먹는.. 아삭아삭 씹히는게.. 이것만 있어도 밥한공기 바로 해치우더라구요.. 배추김치도 있지만, 이 김치가 최고..!!


푸주옥 설렁탕.. 국물이 진한게.. 바로 밖에서 국물을 우려내는걸 볼 수 있게해서 더욱 신뢰성이 있고, 첫 숫가락을 뜨는 순간 맛으로서 한번 더 신뢰하게 되더군요.


푸주옥 모듬수육입니다. 부드러운 수육의 육질에 쫄깃한 도가니, 진한 국물이 어우러져 정말 여태까지 먹어본 수육중 최고의 맛을 보여줬습니다.

국물을 떠서 밥을 말아먹고, 수육을 소스에 찍어먹고, 김치를 올려먹고.. 순식간에 밥한공기를 추가하게 만드는.. 밥도둑이죠. ㅋㅋ (국물은 계속 추가 가능합니다.)


이름만 유명할뿐.. 맛은 뒷전인 집보다는.. 푸짐한 양과 맛에 대한 입소문하나로 몇년을 살아남은 푸주옥. 강력 추천합니다.


약도 : (죽전 아울렛 LG전자 서비스 센터 건물)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2

  • 이승주 2008.04.09 21:33

    다시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먹다말고 나왔습니다..수육 한번만 시켜보시지요..
    소화제먹고야 겨우 속을 진정시켰습니다.....휴일 저녁 7시반 ..손님은 저희뿐..돈 아까와라ㅠㅠ

  • 그렇군요..
    작년 봄 이후로 가본 적이 없어서.. 참 좋은 집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