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구리 수택동 '풍납명가(본점)' - 오리훈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수택3동 사무소앞)
전화번호 : 031-564-0477~9

일요일 저녁..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했습니다. 멀리 가기도 귀찮고해서.. 집 근처에 있는 풍납명가 본점에 가게 되었는데, 항상 지나만 가던 곳이라 그냥 냉면집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를 팔던 곳이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층 냉면, 설렁탕, 도가니탕, 만두
2층 오리훈제, 오리주물럭, 닭한마리, 수육
으로 구성되고 실내도 상당히 넓습니다. 어머님이 이전에 맛있게 드셨다는 '오리훈제'를 주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반찬은 깔끔하게 나옵니다. 음식 맛도 정갈하니 괜찮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리훈제 등장!!
개인적으로 오리는 잘 안먹습니다. 싫어하는 것은 아닌데... 군대 있을때 제 손에 죽어간 수십마리의 오리를 생각해서 잘 안먹게 되는... (사실은 비싸서요 ㅠ.ㅠ)
35,000원의 가격이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맛은 그 가격에 어울리게 괜찮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훈제라 기름기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았고, 같이 나오는 야채가 새콤&상큼해서 대부분 나이대의 사람들이 좋아할듯한 느낌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정샷!!! 저 고추와 야채를 훈제오리와 싸먹으면 매콤,새콤,아삭한 느낌의 조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정도 오리를 해치우면.. 기본으로 나오는 들깨수제비를 줍니다. 하지만, 저는 이집이 냉면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칡냉면을 주문.. 입안에 남아있는 고기맛을 깔끔하게 냉면으로 마무리했죠.


집근처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있는 것이라 퇴근후 차를 주차해놓고, 지나가면서 무슨 맛일까? 라고 생각만 했었는데.. 막상 다녀오니 생각보다 괜찮은 집을 발견한 느낌이군요.

3 ~ 4인이 오리훈제 35,000원짜리 주문하고 냉면등으로 마무리하면 딱 괜찮을 느낌에..
가족단위의 외식장소로 최적이라고 판단!!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