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최근 갤럭시노트4를 구입후 사용할 케이스를 찾아보다 슬림하고, 일체감이 좋으며 가벼운 케이스를 찾아보다 '링케 슬림 에코패키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8000원에 구입한 '링케 슬림 에코패키지'는 에코패키지라는 말 답게 위 사진처럼 비닐팩에 담겨서 오더군요.




이 케이스는 슬림한 노트4의 두께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고, 노트4의 외관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더군요.




또한 엑스페리아 Z2를 사용하면서 굉장히 편리했던 핸드스트랩 고리가 있어 떨어트릴 위험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는 것이 마음데 들더군요.




하지만, 단점도 존재하는데.. 우선 너무 슬림하다보니 보호능력에 대한 의구심이 들고, 처음 쥐었을때 손에서 미끄러움이 느껴지는 재질이 아쉽더군요. (물론 시간이 지나다보면 괜찮아집니다.)




하지만, 다른 슬림케이스의 문제점인 탈착시 메탈프레임이 흠집이 생기는 문제는 발생하지 않을 듯 하며, 뒤집어도 약 1mm정도 케이스가 높아 화면이 바닥에 직접 닿지 않는 구조라는 것은 장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장착후 케이스샷! 노트4에 3가지정도 케이스를 사용해봤는데, 떨어트리지 않아 보호능력은 확인할 수 없지만 외형적인 모습으로는 '링케 슬림 에코패키지'가 매우 마음에 드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