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 지름신

한달여간의 고심끝에 가전 4종 세트 구입 완료 ㅠ.ㅠ

반응형

 

 

드디어 이사갈 집에 들여놓을 가전 4종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를 구입하였습니다.

여러군데의 매장과 인터넷등 최저가를 찾아 발품을 팔고, 또 팔아 완료!!

 

 

 

 

 

 

구입한 항목은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검색했을때 AF-HQ153WCRC, UN46ES6420F, F1352NCZ, RS86BFRPC1V 는 총액 기준 5,924,130원!

 

제가 구입하기전까지는 인터넷이 가장 저렴할꺼야!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단품이 아닌 세트 구입시에는 인터넷보다 백화점과 마트가 더 저렴하더군요.

 

처음에는 백화점에서 상품권과 카드할인으로 견적냈을때 인터넷 최저가와 거의 동일한 가격을 받았는데..

자꾸 백화점에서 인터넷 최저가와 비슷하지만, 자신들이 인터넷보다 좋은 부품을 사용했다고 유혹하여 어처구니없어 패스!

* 예전 포스팅 참조 : 동일 모델의 전자제품이 과연 백화점, 마트, 인터넷의 부품 및 기능차이가 있을까? (http://say2you.tistory.com/784)

 

그래서 근처 2마트를 가보니 신용카드 할인과 적립금 적립, 캐시백등을 활용한 신공을 안내해주더군요. 그래서 기분좋게 예약했다가 홈쇼핑에서 비슷한 모델을 더 좋은 조건에 팔아서 취소후 홈쇼핑 특가로 구입..

 

하지만, 몇군데를 더 돌아다녀보니 홈쇼핑도 그다지 매리트가 없고 저 같은 경우엔 모 전자제품 전문 마트 -_-; 가 가장 좋은 조건을 제시하더군요.

 

 

 

 

위 품목에 서비스 3년으로 연장, 청소기, 스마트TV용 전용키보드와 '선풍기', '글라스락', '냄비 4종세트'등등등을 포함하고,

신용카드 할인(선할인 아님) 및 캐시백, 적립금, 포인트, 마트 자체할인으로 실제 구입가 510만원에 구입!!

물론 결제금액은 600이고, 위 캐시백등은 설치후 돌려받는 조건이긴 했지만요..

 

항상 머리속에 남아있던 '인터넷 최저가!'라는 생각이 무너진 충격적인 순간이였습니다.. ㄷㄷ

그리고 백화점, 코스트코, 대부분 마트, 대부분의 전자마트등 한달여동안 발품 팔아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것에 만족..

 

한가지 제품이 아닌 다품목을 구입할 경우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으니 인터넷만이 아닌 다양한 경로를 찾아보세요. 돌아다닐수록 가격이 떨어집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