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분당 서현 샐러드바 '바이킹스'

반응형
오늘은 성남과 수원의 챔피언 결정전 1차가 있던 날.. 지난번 포항의 아쉬운 패배를 뒤로하고, 성남이 수원을 꼭 꺽어주길 바라는 마음에 분당 탄천 종합운동장으로 경기 관람을 하러 갔습니다.

친구와 조금 일찍만나서 응원하기전에 충분히 배를 채우고자 간 곳이 이곳 바이킹스입니다. 서현 롯데마트 1층에 있는 이곳은 해산물위주의 샐러드바이며, 롯데마트에 있는 만큼 대부분 가족단위 또는 연인(ㅠ.ㅠ)이 주 고객층이죠.


이제는 씨푸드입니다. ㅋㅋ


매장분위기입니다. 평소에는 한시간가까이 대기를 했었는데, 오늘은 약간 일찍가서인지 기다림없이 바로 즐길 수 있었네요. ^^;



샐러드바의 장점은... 입맛에 맞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라고 생각됩니다. ㅋㅋ
우선 가볍게 자극적인 맛이 덜한 것부터 시작해서 하나씩 먹은 접시수를 늘리는 센스!


샐러드바에서 인기라는 3가지 메뉴인데(www.ivikings.co.kr 발췌) 이 3중에는 참치 스테이크를 가장 추천합니다. 데리야끼 소스라 달콤하고.. 부드러운 참치살이란.. 우덜덜.. 이곳의 핵심!


스파게티를 주문할려고 했는데, 너무 사람이 많아 주문한 우동(예전에 비해 맛이.. -_ -ㅋ)
셀프로 만들어 먹는 게장 비빔밥.. 날치알 가득가득..


마지막으로 과일과 녹차혼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

사실 샐러드바만으로는 서현의 바이킹스보다는 오리역의 프리비에 한표를 던집니다. 매장분위기나 메인메뉴는 조금 부족한 면이 있지만, 제 입맛에는 프리비가 훨씬 좋더군요.

타이틀이 씨푸드 레스토랑인데, 메인메뉴를 주문하지 않은 상태에서 샐러드바만을 이용하기엔 조금 부족한 해산물이라 다른 샐러드바와의 차별화된 것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서현 삼성플라자 바로 뒷편이라 차가 없더라도, 지하철이나 버스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이며, 주변에 영화나 쇼핑등 다른 즐길거리도 충분하다는 것이 접근성면에서는 합격점이네요.


참고로 방문할때마다(결제시) 멤버쉽 쿠폰을 주는데 3장을 모으면, 멤버쉽 카드를 만들어 차후 할인 및 이벤트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좌 : 바이킹 쿠폰, 우 : 프리비 멤버쉽 카드)



약도 및 상세정보입니다.


참고로, 서현의 크리스피크림 도넛. 정말 맛있어요. 따뜻할때 먹으면, 입안에서 샤르르 녹는게 커피와 함께라면, 무엇하나 부럽지 않습니다. 바이킹스에 다녀온뒤 입가심(?)으로 강력 추천!! (단 1개이상 먹기 힘들다는게.. ㅋㅋ)


마지막으로 오늘 경기의 수원, 성남 모든 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