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아이폰/아이패드에서 IP우회사용을~ VPN Express '카카오톡 우회 인증'

반응형



최근 아이패드 미니 및 아이패드4, 넥서스7등 WiFi전용모델에서 카카오톡 인증을 받을때 기존에 사용하던 외국 전화번호로 인증하는 것이 조금 까다롭게 변했습니다.

한국에서도 외국전화번호로 쉽게 인증받을 수 있었는데, 업데이트를 하며서 외국 전화번호는 외국 IP로만 인증이 되더군요;;
그래서 아이패드에서도 IP 우회접속이 가능한 앱을 찾다가 발견한 VPN Express를 소개합니다.

VPN Express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vpn-express-best-mobile-vpn/id375584677?mt=8




무료인 이 앱을 설치후 처음해야할 일은 계정등록입니다.
등록은 Email, Password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처리되며, 무료시 300메가정도의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인증하는데는 충분하다못해 넘치는 양이에요. ^^;



계정등록후 로그인을하면, 'VPN Auto Setup'을 통해 프로파일을 아이패드에 등록해야합니다.



'Start Auto Setup'을 통해 설정에 VPNVIP라는 프로파일을 설치하게 되는데, 한번만 설치하면 앞으로 설정에서 VPN Express를 On/Off하여 국내 IP / 해외 IP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 VPN 섹션이 생겼다면 정상적으로 설치완료!
스위치를 On/Off해서 IP를 변경할 수 있으며, 정상적으로 동작시 상단 상태바에  라는 표시가 나타나게 됩니다.



테스트를 해보니 OFF시 국내 IP, ON에는 해외 IP를 받았습니다.

VPN Express로는 간편한 설정만으로도 사용가능하며, 카카오톡 인증시외에도 구글 뮤직 가입, 국내 IP가 차단된 해외쇼핑몰 이용하기등등 여러가지 응용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


* 참고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4에서 카카오톡 인증하기

아이패드에서 카카오톡 인증 및 사용하기! 첫번째
http://say2you.tistory.com/608

아이패드에서 카카오톡 인증 및 사용하기! 두번째
http://say2you.tistory.com/67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