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출출할땐 배달통앱으로 음식주문과 Okcashbag적립까지~

반응형



위치기반 배달서비스 '배달통'을 소개합니다.

이 앱의 특징으로는 전단지가 없어도 편리하게 GPS를 통한 주변 음식점 정보를 알려주고, 현금이 없이도 모바일 결제로 음식 주문 및 주문후 Okcashbag등의 포인트 적립이 되어 차후 주문시 포인트 차감으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앱이랍니다. 


구글플레이 : http://goo.gl/FCw4L




사용법은 회원가입후, 원하는 음식을 선택하여 모바일 결제를 통해 수량 및 사이즈를 결정하면 끝!




또한 자주 주문하는 곳은 단골가계로 지정할 수도 있고, Okcashbag 교환과 상호 검색순위 및 다양한 쿠폰정보등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직접 앱 테스트를 위해 음식 주문을 해봤습니다.

위치기반으로 주변의 중국요리를 검색해본뒤 사람들의 음식점 평가에 대한 리플도 확인(ㅎㅎㅎ)




전화걸기로 전화걸어 음식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니 '배달통'으로 전화한 곳의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되더군요. (안되는것이 더 좋은데 -_-;;)

그리고, 주문후 Okcashbag 적립까지 확인..


기존의 배달주문앱과 달리 포인트까지 적립 & 사용할 수 있는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모바일 결제는 아직 지원안되는 음식점들이 있다는게 아쉽네요. (현금을 잘 안찾아두는 스타일이라;; 가끔 음식 주문시 난감할때가 있었거든요)


아래는 배달통의 주요기능(제작사 소개)이니 참고하세요.


1. 모바일 결제

배달음식을 쇼핑하듯 주문 결제할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및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주문해보세요.


2. 기프티통 적립

배달통에서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같은 배달음식이지만 배달통에서는 일부 금액을 적립금으로 적립하고, 적립된 기프티통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배달음식 결제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OK캐쉬백 포인트

어플 최초 OK캐쉬백 포인트제를 도입하였습니다. 주문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OK캐쉬백 카드 번호 한 번 등록만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생활편의 서비스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편리함을 드리고자 퀵서비스, 생활심부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환경

간편한 배달음식 주문을 위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디자인 하였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하며, SNS 등을 통해 배달맛집 공유가 가능합니다. 고민되는 메뉴는 ‘오늘은 이메뉴’를 통해 추천해 드리며, 실시간 검색어 순위도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