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분당 미금역 - 베트남 쌀국수 '포메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8-2 엠디플라자 1층 (아울렛 2001 바로 앞건물)
전화번호 : 031-713-3935


베트남 음식은 제가 94년도.. 하노이 시립 도서관에 두달가량 출장갈 계획이여서 들뜬마음에 미리 적응하자며, 물어물어 베트남 요리를 찾아 먹어본게 처음이였는데.. 특유의 향신료때문에 제 입맛에 맞지않아 항상 우선순위에서 뒤로 밀렸던 음식이였습니다. (결국 그 프로젝트는 다른 선배가 갔었다는 ㅠ.ㅠ)

그래도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혹시 베트남 츠자와 인연이 닿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ㅋㅋ
이 근처의 비슷한류의 베트남 쌀국수중에 가장 괜찮다는 말을 듣고 포메인에 다녀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 들어서면, 복층구조로 윗층에 올라가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20여명이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인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초보자용인 M1을 주문!! (예전에 몇번 먹어봤어도 여전히 초보자!!)
- 비기너와 레귤러, 어드벤쳐의 차이는 국물의 진한 농도외에는 없는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쟈스민차입니다. 역시 쟈스민 향기는.. 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숙주나물외 그의 친구들.. 예전엔 숙주나물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새는.. 없으면 아쉬운 존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나왔습니다. 안심이 올려져 있는 M1..
같이간 사람에게 이것저것 설명을 듣고, 숙주나물과 레몬을 짜넣고, 약간 매콤하게 고추도 넣었습니다. 예전엔 진짜 오리지날 베트남 음식점이여서 향이 훨씬 진했는데, 이녀석은 우리 입맛에 맞춰서 나와서인지 괜찮더군요. 몇년만에 재도전하게된 쌀국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과는.. 이제는 먹을 수 있다!!
하긴 요새는 이세상 음식들.. 종류를 안가리고 다 소화시키기 때문에 ㅋㅋㅋ
예전에 진짜 베트남식으로 먹을때는 장난아니였는데, 이제는 누구나 먹기 쉬운 음식이 되버렸네요.. 이 쌀국수녀석..
먹을만합니다.. 먹을만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이것도 추가 주문해버렸습니다.

이곳 미금역 포메인의 특징은 작은 공간이지만, 공간 배치를 훌륭하게 해서 불편하지 않게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음식 또한 저같은 초보자가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제 베트남 츠자와 결혼해도 먹는것 때문에 고민안해도 될 것 같아 기쁘네요 ㅠ.ㅠ

쌀국수.. 원츄 -_ -b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