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TGI근처 제일은행옆'
전화번호 : 02-551-0801

코엑스내에는 세계 여러가지 음식들과 패스트푸드등이 많지만, 정작 괜찮은 한식집은 별로 없는듯합니다. 그중에 오늘은 '골동반'으로 유명한 '오빌'에 다녀왔습니다.

코엑스내의 한식중 맛으로만 따진다면, 코엑스 링코몰 바로 옆의 송정이 최고이지만, 이곳은 찾기도 어렵고.. 완전 밥집(?) 스타일이라.. 데이트에는 그리 어울리지 않지만, 오빌은 깔끔한 분위기로 연인끼리 오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는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제가 구석자리라 제대로 사진을.. -_ㅠ
맛대맛에도 출연한 덕에.. 손님들은 식사시간이 아니였지만, 꽤 많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번 갔었을때 가장 유명한 '골동반(비빔밥)'을 먹어봤기 때문에 그냥 만원짜리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정식은 가격대별로 반찬 가지수등이 차이납니다)
어떤 음식을 주문하던.. 가장 처음엔 흑임자죽을 주더군요.
고소한것이 먹을만한데.. 4 ~ 5 숫가락이면 금새 바닥을 보인다는게 아쉽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저렴한.. 만원짜리 정식(메뉴명이 기억나지는 않지만, 아마 오빌정식이였을겁니다.)
밥과 무국, 된장찌개외 10가지 반찬이 나오는데.. 딱 1인이 먹기 좋은 구성이였습니다.
- 참고로, 근처의 송정의 15,000만원짜리 게장정식(돌솥밥)과 비슷한 반찬수이지만, 푸짐함등에서는 송정의 압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인 맛은 깔끔하고 담백합니다. 위의 반찬외에도 몇가지가 더 있습니다만, 미처 사진을 생각하지 못하고 먹어버렸다는.. -_ -;;
여성분들의 취향에 맞을듯하고, 실제로 손님의 대부분은 여자분들이였습니다.

코엑스내부에 파스타나 햄버거, 중국식이나 패밀리 레스토랑등 여러가지종류의 음식이 있지만, 가끔 밥이 생각날때.. 오빌에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꺼라 생각이 되구요. 다른건 몰라도 지난번에 먹었던 '골동반'은 괜찮았던 기억이 나네요..

연인끼리 와도 괜찮을 분위기이므로, 마땅히 먹을만한게 생각안날때는 이곳 추천.!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