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회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정자동은 분위기와 맛있는 요리들로 가득해 어떤 곳을 가야할지 항상 고민하게 만드는 곳들이 너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약간의 잔업(ㅜ_ㅜ)을 마친 퇴근시간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던중 아는 분의 소개로 가게된 쏘렐라(Sorella)..

이태리어로 자매를 뜻한다고 하는데, '자매 파스타??', '누나네 파스타??' 라는 생각으로 가봤습니다. 정자동 주변에 유명한 파스타집도 많고, 또 많이 가봤는데 이곳은 처음 들어갔을때 '쏘렐라'일 수 밖에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인텔리지 빌딩 3층
전화번호 : 031-782-5882
가격대 : 1인당 1만원내


위치는 정자동 테라스거리에서 몇미터가량 떨어진 인텔리지 건물내부에 있습니다. 워낙 하루를 바쁘게보내 미처 예약을 하지 못해서 몇분가량 기다린후에야 들어갈 수 있었는데, 저녁시간대에는 예약은 필수일듯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방장이자 사장님(?)이신 자칭,타칭 삼순누님(?)입니다. 딱.. 누나네 파스타 ㅋ
참고로 저 바에서 음식을 먹으면, 자리가 불편한 대신 음료수 공짜로 준다고 합니다.
항상 웃으면서 손님 한분한분에게 '음식은 어떻나요?' '양은 괜찮았습니까?' 등등 물어보시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시는게.. 많은 대화를 하지는 않았지만, 굉장히 인상 좋아 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는 그리 넓지 않지만 한쪽은 바 스타일이고, 나머지는 테이블입니다. 약 10 테이블내외?
벽에 붙어있는건 신메뉴들인데, 기본적인 메뉴판에 나온것과 저것.. 그리고, 메뉴에 없더라도 손님이 주문하면 즉석에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병에 들어있는것은 레몬을 띄운 물(특이하던데;;), 따뜻하게 나온 빵,고구마,감자, 그외 피클과 소스등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우가 들어있는 크림 스파게티(이름이 기억안남 -_ -;)
개인적으로 크림 스파게티는 느끼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것은 느끼하다는 생각은 전혀 안듭니다. 고소한 맛이.. 여태까지 크림 스파게티에 대한 편견(?)을 모두 버리게 한..
알맞게 삶아진 면발과 고소한 크림소스.. 완전 맛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킨가스와 버섯이 곁들어진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역시 이름 기억안남..)
매콤한 토마토소스.. 특이했습니다. 여태까지 먹어본 것중에서 이런 맛은 잘 기억에 안날 정도로 독특한 맛. 남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더라구요.
글로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쏘렐라의 파스타는 유명한 주변의 파스타집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맛또한.. 훌륭합니다. ㅠ.ㅠ (감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즈와 버섯.. 매콤한 토마토소스. 완벽한 조화.
아흑.. 또 먹고 싶은 맛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를 마치고 계산할때 얻은 주차권..
사장님께서 여유있게 3시간짜리 드릴테니 주변에 괜찮은 카페가 많으니 즐겁게 보내고 가라고 주시더군요. 식사또한 양이 부족할때 말하면, 추가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인당 1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주변의 2배이상 비싼 파스타 전문점에 비해 더 큰 만족감을 준 쏘렐라..

정자동거리에서 걸어서 5분여 더 들어가야하는 장소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가득한 것은 맛뿐만이 아닌.. 사장님의 친절함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였습니다.

정말 괜찮은 파스타를 즐기고 싶으신 분에게 강력 추천!!!
(단, 주말 및 저녁시간대 예약 필수)

2차 방문 : http://say2you.tistory.com/238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4

  • 소공녀。 2007.01.16 09:49

    감동의 파스타..ㅠ0ㅠ
    눈물이 앞을가리는맛.!!

  • Favicon of http://cp995.com BlogIcon HiRocK 2007.01.16 10:17

    아흑... 저 크림소스 미친듯이 좋아하는데 ㅠㅠ 아흑 아흑 아아아아흑 -_-

  • 여기 진짜 강력추천... 눈물이 앞을 가리는.. ㅜ.ㅜ

  • 초우주이쁜혜리양 2007.01.16 11:19

    난 베이컨과 버섯이 들어간 까르보나라....
    거기에 맛난 와인한잔...
    그리고 올리브오일이 들어간 상큼한 샐러드...

    배고푸다...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