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저의 맛집 찾기가 분당에 다니던 회사를 관두고 독립해서 나왔더니만.. 분당에서 종로를 거쳐 이제 구리로 주무대가 바뀌고 있습니다.
오늘은 구리의 최대 번화가(?)인 돌다리 근처에 있는 곱창 골목을 다녀왔죠. 구리에 산지는 몇해되었는데 주 무대가 분당일대여서 사실 이곳에서 외식한것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적었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5-9
전화번호 : 031-568-0320


돌다리는 버스로는 구리 돌다리역, 지하철로는 구리역에서 내리면 되는 곳이라 교통편은 좋은 곳이고.. 그래서 사람들로 항상 북적이는 곳이라 유동인구도 꽤 많은 지역입니다. 이 곳에서도 유명한 곱창골목에 들어서면 양쪽으로 곱창(순대곱창)집들이 빽빽하게 들어차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큰 곳인 '원조 유박사 곱창'에 들어갔는데.. 사실 잘 아는 곳이 아니라 유독 사람들이 많길래 들어간 곳이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주문한 순대곱창 3인분입니다. 1인분에 8,000원인데.. 사무실 식구 5명 들어가서 3인분을 주문했음에도 양은 엄청났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당하게 양념된 순대와 돼지곱창을 볶은게.. 생각보다 입에 잘 맞더군요.
깻잎향도 살아있는게.. 소주한잔과 함께라면 딱 좋은.. (물론 이슬이로 한잔했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대곱창의 절친한 친구(?)인 오돌뼈(8,000원) 역시 1인분을 주문했지만.. 양은 충분했습니다. 소스가 독특한게 맛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엔 역시 밥 볶아먹기.. 순대곱창과 오돌뼈 둘중 어느곳에 볶을까?? 고민하다가 오돌뼈에 볶은것인데 밥알사이에 오독오독(?) 씹히는게 볶음밥으로는 최고..

이집 컨셉이 가격대비 양인듯한데.. 그래서인지 학생들이 꽤 많더라구요. 청소년부터 어른이와 어른들이 한장소에서 음식 하나로 세대공감을 할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하지만, 서빙을 보시는 분이 너무나 바쁘신지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주문 및 설명을 해주지 못하시는게 조금 불친절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맛으로 그런 느낌을 보상받아 다행이라 느꼈습니다. -_ -;;
(조금만 더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면 훨씬 더 좋았을텐데.. 아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볍게 한잔하고.. 2차는 다시 사무실로 돌아와 요즘 푹 빠진 카탄 한게임..
오늘도 집을 잘 못지어 꼴찌를 했지만.. ㅠ.ㅠ
그래도 재미있는 보드게임이였습니다.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