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구리 수택동 - 本店 원조 뼈다귀

반응형
구리/남양주에 산지도 5년이 넘었지만, 그동안 베드타운으로 활용(?)했을뿐.. 대부분 주 활동무대는 서울이나 분당이였습니다. 요새 전에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새로운 출발을 기다리며 다른 일을 하는 상태라 이 주변을 돌아다니고 있는데.. 이곳도 괜찮은 곳들이 꽤 많더군요.

이번에는 사무실 사람들과 함께간 '本店 원조 뼈다귀'입니다. 이곳에 거주한지는 얼마 안되지만.. 어렸을때부터 친척집들이 많아 많이 왕래했던 곳인데.. 여기는 저도 처음이네요. 사람들이 다들 추천을 해주길래 도착한 감자탕집!!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516-15
전화번호 : 031-566-5709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는 단순합니다. 뼈다귀 전골(7,000원), 뼈다귀 국밥(5,000원)뿐입니다. 남자 네명이서 전골 4인분을 주문하니 젠가 쌓기처럼 잔뜩 나와버렸습니다. (양이 배터지도록 많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적인 반찬은 김치 두종류와 고추뿐인데, 다들 감자탕과는 잘 어울리는 구성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물맛과 연한 돼지등뼈(감자) 및 감자(헷갈리네요 이건 Patato)가 잘 어울려져 있습니다. 맛은 제가 먹어본 감자탕중 최상위권에 들만큼 좋았고, 시래기와 함께 우려진 국물맛도 진국.. 정말 감자탕만을 하는 전문점(-_-)답게 맛은 훌륭했습니다.

전골스타일이라 역시 '소주'가 곁들여져야 하지만, 어제 사랑니 두개를 빼서 소주는 패스(나름대로 의사 선생님 말은 잘 듣습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한 돼지등뼈에 양념이 잘 배여 좋더군요. 프랜차이즈 감자탕과는 다른 깊은 양념맛이 있었습니다.
또한 돼지등뼈들을 다 먹고나서 남은 국물에 밥을 볶아서 먹으면 딱 좋은 구성이고, 출출한 저녁시간대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비스, 가격, 맛 모두 만족!!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