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더운 여름.. 홍대에서 점심을 먹고 디저트로 천연 유산균 요거트가 있는 플레이스 요! 를 방문했습니다. ^^

 

 

 

메뉴가 꽤 많았고, 같이 간 동생이 이 곳의 파르페도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아이스크림 기계가 눈에 확 들어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하였답니다.

 

 

 

플레이스 요!에서 주문하는 방법은 먼저 컵 사이즈를 정하고, 그 컵에 6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만큼 담으면 됩니다.

 

 

 

그리고, 12가지 토핑을 취향에 따라 선택한후 무게에 따른 금액을 지불하는 시스템인데 홈페이지(http://www.placeyo.co.kr/bbs/board.php?bo_table=m01)에 나온 안내처럼 1g당 26원입니다.

 

 

 

저는 플레인 요거트와 녹차 요거트에 딸기, 초콜렛칩과 기타등등을 올려놓은 아이스크림을 완성..

저 컵 2개에 각각 두종류의 아이스크림과 약간의 토핑을 담았는데, 10,800원이 나왔어요. (약 370g)

인공 색소와 향을 넣지 않은 천연과일, 천연과즙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고 하여 더욱 맛있어보인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니 요거트 아이스크림 특유의 시원하고 새콤 & 달콤한맛과 적당히 씹히는 토핑이 더위에 지친 제 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줬답니다. 그리고, 실패의 확률이 적은 요거트 & 녹차 아이스크림이라 맛은 굿.  ^____^

 

  

 

가격대비 양은 약간 적은 느낌이 있지만, 천연과즙으로 만든 유산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는다는 생각을 하면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Place Yo!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외에도 시원한 에어컨과 무료 와이파이를 지원하여 더위를 식히기엔 매우 좋았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플레이스요 홍대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