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대학로 일본식 돈부리/우동 '후쿠야'.

반응형

 

 

일본식 정통 덴뿌라와 돈부리를 맛볼 수 있다는 후쿠야 대학로점을 다녀왔습니다.

공연을 관람하기전 원래 저녁을 먹으려고 했던 곳이 있었는데, 비오는 날임에도 엄청나게 긴 웨이팅에 좌절(ㅠ.ㅠ)하고, 공연장에서 가깝다는 이유로 가게된 곳이랍니다. 으흐흐

 

 

 

입구에 들어서니 친근한 메뉴 자판기가 있더군요.

일본에 몇번 갈때마다 친근하면서도 우리나라에선 불편하겠다라고 생각한 기기인데 -_-;;

메뉴를 선택한뒤 카드 또는 현금을 넣고 티켓을 받아 서버에게 주면, 자리로 음식을 가져다주는 스타일인데.

가장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로스카츠동(6,000원), 새우덴뿌라우동(6,000원 : 냉우동으로도 가능)을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기본 셋팅 반찬 3종..

* 반찬은 언제든지 직접 리필해 먹을 수 있습니다.

 

 

 

먼저 나온 새우 덴뿌라우동입니다.

이 곳이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튀김맛은 상당히 괜찮았고 / 국물맛은 괜찮았으며 / 면발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 최근에 가본 우동집중에서는 분당 야마다야(http://v.daum.net/link/31302510)가 가장 괜찮았다고 생각하는데, 그곳에 비하면 모자란 느낌;;

 

 

 

하지만, 비와 돌풍으로 쌀쌀한 초겨울 날씨에 따끈한 국물로 몸을 녹이면서 먹기엔 부족함이 없는 맛이랍니다.

느끼함이 없이 개운한 국물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만족~

 

 

 

같이 주문한 가츠동은 약간 짠맛이 있었으나 무난하니 잘 어울리는 맛이였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후쿠야에서 식사를 해결하기보다는 괜찮았떤 튀김맛때문에, 덴뿌라에 시원한 맥주한잔이 어울릴 듯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