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분당 정자동 - 분위기 있는 퓨전 레스토랑 'Table N'

반응형
얼마전부터 정자동일대는 '청자동', '정담동'등으로 불리울 정도로 괜찮은 카페나 레스토랑이 많아졌습니다. 퇴근후 얘기는 몇번 들었지만, 처음가보게된 정자동의 일본+중식 퓨전 레스토랑 테이블엔(Table N)의 소개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블 N 소개 페이지에서 발췌]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6-1 젤존타워3 407호 (VIPS건물 4층)
전화번호 : 전화번호: 031-717-1614


개인적으로 전 요리는 원래 모습(?) 그대로를 즐겨야한다는 생각에 퓨전요리를 그렇게까지 즐기지는 않습니다. '테이블 N'의 첫느낌은 '분위기 좋다', '데이트 장소'라고 생각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명상태 그대로를 보여주기 위해 WB는 조절하지 않았습니다. 실내는 은은한 조명과 양귀비 꽃장식이 바닥과 천장에 있고, 좌석에 따라 창밖을 통해 보이는 야경 또한 나름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이곳은 낮보다는 밤이 더 무드있을 것 같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블역시 정갈한 상태이고, 그릇의 소리를 들어보니(살짝 두들겨봤습니다. -_ -;) 청량한 소리를 내는 것이 나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은 'Table N Set (25,000원)'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샐러드와 빵
그리고 메인메뉴는 미소가 섞인 삼겹살이나 안심의 겉을 살짝 구운것등등을 선택할 수 있고, 식사로 상하이 해물 볶음면, 꽃게짬뽕, 알밥등등을 선택 가능한 세트메뉴인데, 그냥 가계 상호를 기재했을 정도면 어느정도 기본기(?)는 할 것 같은 마음에 주문한 메뉴..

사진상의 샐러드는 소스가 뭔지 궁금할 정도로 특이한 맛..(좋은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안심을 살짝 구워 나오는 메인메뉴. 사진가운데는 배를 채썬것이고, 샐러드는 딸기소스인데.. 사실 맛은 보통이였습니다. 갔다와서 인터넷을 보니 'Table N Set'는 가격대비 별로라는 말이 있더군요 -_ -;; 정말 가격대비 별로.. 차라리 요리를 나눠 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같이간 사람은 미소삼겹살인데.. 그냥 된장소스가 섞인 삼겹살입니다. 역시 그냥 그저그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하이식 해물 볶음면입니다. 그냥.. 느낌은 '상하이식 해물 볶음면이구나~~' 라는 생각. 특색있는 맛은 아닌며, '아주 맛있다!' 라는 생각은 안들고 먹을만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에서 가장 대표메뉴라고 알려진 '꽃게짬뽕'입니다. 꽃게라고 하기엔 약간 작은 게가 들어간 얼큰한 짬뽕이죠. 그냥 중국집 짬뽕에 비해선 고급(?)스럽고, 맛 또한 일반 중국식 면발과는 달린 탄력적인 면에 얼큰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같은 분당내에서는 오리역 LG트윈텔내에 있는 '다원'의 짬뽕에 비교하자면 새발의 피!! 다원 짬뽕은 제가 먹어본 짬뽕중에 단연 최고.. 국내에서 손꼽을만한 맛이라 그곳에 비교하자면 사실 해물의 질이나 신선도, 국물의 깔끔함.. 면발의 느낌.. 모두 떨어집니다.
(정말.. 다원 우주최강!!)

그러나... 그곳과 비교해서 그런것이지.. 일반 중식 짬뽕에 비해선 괜찮은 맛을 보여줍니다.


제가 퓨전을 별로 안좋아해서인지.. 아니면 피곤한 하루라 입맛을 잃었는지..?
사람들의 소문처럼 그렇게 음식맛이 좋은 곳은 아니였고, 아무래도 맛보다는 분위기쪽이 좋다는 것이 'Table N'의 장점일 듯 합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의 퓨전요리를 원하신다면.. '추천!'
맛집을 생각하고 가신다면.. '한번쯤은 그냥 가볼만하다'라고 생각되는 곳이였습니다. (__)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