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분당 야탑 - 해물 샤브샤브 뷔페 '칭기스칸'

반응형

슬슬 지쳐가는 수요일저녁 컴퓨터 강사 알바(?)를 끝내고, 얼마전 알게된 샤브샤브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해물, 샤브샤브, 뷔페인데.. 3가지 모두를 합쳤다는 말에 가기전부터 나름 기대한 곳이지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홈페이지 발췌]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7-1 (BYC빌딩 3층) - VIPS있는 건물
전화번호 : 031-783-8555 ~ 7
특이사항 : 주차 2시간까지 무료
홈페이지 : http://chingizkhanfood.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위기는 비슷한 해물 샤브샤브 뷔페들과 다를바 없습니다. 칭기스칸은 인천에 본점이 있고, 수원과 야탑에 각각 분점이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리에 안내받으면, 육수가 들어있는 냄비가 가장 먼저 보입니다. 육수를 끓인다음에 샐러드바에서 해산물 또는 육류와 야채를 가져온뒤에 먹으면 되는 간단한 방식.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스는 3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육류용 땅콩소스, 해산물과 야채용 간장소스, 굴이나 회등에 먹을 수 있도록 초장소스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해산물보다는 고기부터(해산물 먼저 먹으면, 육수맛이 변해서요..) 간단하게 1차!!
샐러드바에는 각종 반찬류와 서브 메뉴(일반적은 뷔페수준)과 각종 해산물과 육류, 야채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냥 접시만 들고 담아오기만 하면 끝.
고기는 샤브용 고기 한종류뿐인데, 해산물은 계절에 맞는 해산물 대부분이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기를 어느정도 먹었으면, 본격적인 해산물 모드! 가리비와 쭈꾸미 원츄!
아흑. 완소.. 해산물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은 칼국수와 수제비로 마무리하면.. 이미 뱃속은 충분한 포만감에 대만족 신호를 뇌로 보내게 되죠. 육수나 해산물등은 그냥 평균이상으로 먹을만했습니다. (배불러요 ㅜ.ㅜ)


------------- 나머지 사진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브외에도 초밥이나 롤, 갈비구이, 중국요리등등의 여러가지 먹을거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음식 수준도 무난한 수준이여서 먹기 좋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저 오뎅안에 당면 들어 있는 저것.. 맛있습니다.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식또한 케익이나 아이스크림, 과일과 식혜, 수정과, 원두커피등등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가족외식에 어울리는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여성분들끼리 오신 테이블이 꽤 많았구요. 홈페이지 공지보니 바로 앞에 CGV의 영화티켓을 가져오면, 10% 할인해준다고 해서인지 연인들도 많더군요.

칭기스칸!!
충분히 포만감을 느끼기에 좋은 곳이였습니다.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