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분당 정자동 - 전통게장 길조에서...

반응형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7 (정자역 4번출구 삼성 르노자동차 2층 209호)
전화번호 : 031-719-5828


오랜만에 분당에서 영화를 보고, 정자동에 밥을 먹으러 갔었습니다. 원래 생각해둔 곳이 있었으나..
일요일은 영업을 안한다는 말에(-_ㅠ) 두리번 거리다가 발견한 간장게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천에 본점이 있고, 분당은 직영점이라는 간장게장 길조에서... 입니다.
실내는 모임을 해도 충분할만큼의 룸과 매장 크기였고, 가격을 보시면 알겠지만.. 신사동의 간장게장의 1/2 가격으로 나름 괜찮은 듯 해서 간장게장을 주문했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를 주문하다 쏟아져나오는 반찬들.. 먼저 입맛을 돋구는 6가지 부메뉴들이 나오고 나서 17가지의 메인 반찬들... (정말 하나씩만 먹어도 밥 한공기는 비울 수 있을만큼 종류가 다양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돌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밥 & 누룽지 숭늉까지..
일단 메인 메뉴가 없었음에도 테이블위를 가득 채우는 반찬.. 테이블 끝에 반찬은 집어먹기도 힘들정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장게장입니다.
실내 조명이 애매해서 'WB조절 실패 -_ㅠ' 원래 색은 좀 더 이쁘게 나와요...
1인분 양이라.. 한마리인데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 나왔고, 간장게장치고는 짠 맛이 조금 덜했습니다.
신사동의 간장게장들에 비해서는 2% 부족한 맛이였지만, 1/2 가격이라는 것과.. 엄청난 반찬들로 인해 단점은 커버 가능합니다. ^^; (이곳도 먹을만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무리는 매실, 오미자차로...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후아..후아...


※ 정자동의 다른 맛집
분당 정자동 - '두향' 손으로 만든 두부
분당 정자동 - 분위기 있는 퓨전 레스토랑 'Table N'
분당 정자동 - 맛있는 파스타 '쏘렐라(Sorella)'
분당 정자동 - 쏘렐라(Sorella) '빠따따 라구 디 마레'
분당 정자동 - '아데나 가든(중식당, 카페, 베이커리)'
분당 정자동 - '집밥 (홈 레스토랑)'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