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분당 샐러드바 '프리비(Freevi)'

반응형

VIPS, 바이킹스, 무스쿠스등의 샐러드바 브랜드는 상당히 많지만, 이에 못지 않은 프리미엄 샐러드바 프리비를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freevi.co.kr
전화번호 : 031-782-9696
매장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포스빌 지하 1층 (오리역 7번 출구와 연결)


기본적으로 매장에서 좌석을 안내받으면, 샐러드바를 이용하시고 취향에 따라 애드메뉴를 선택합니다. (개인적으로 롤쉬림프 추천!) 주문을 하셨다면, 바로 샐러드 바를 이용할 수 있는데 대략적인 분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 먹느라 촬영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_ -;;
뭐.. 분위기야 바이킹스나 VIPS 이런 곳과 별반 차이점 없고, 직원들도 친철했습니다.




프리비의 최대 장점은 데이트 코스입니다. ^^;;
CGV 오리점 바로 건너편에 있어 영화한편을 감상후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차량이 있다면 근처 정자동의 카페거리에서 분위기있게 차한잔을 한뒤 서현 율동공원의 호수가를 산책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또한 아이들과 함께할때는 별도의 놀이방이 있어, 가족 외식시에도 괜찮고, 애드메뉴가 다른 샐러드바 프랜차이즈와 달리 매우 저렴합니다.
메뉴판 : http://www.freevi.co.kr/steak/steak_addon.php3


뭐먹을까? 고민하신다면...
누구나 만족할만한 샐러드바 어떠신가요?


12/14 업그레이드 포스팅 : http://say2you.tistory.com/149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