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명동 - 후루사또 '최고의 라멘'

반응형
명동 후루사또에 다녀왔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역시나 '가쓰라'와 함께 명동에서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맛을 보여주는 곳이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치 : 서울시 중구 명동2가 33-5
명동성당에서 아바타몰방향으로 가다보면 ABC마트가 있는 사거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명동칼국수방향(남산방향)의 골목길로 올라가면 명동칼국수 분점이 보이는데 후루사또는 이곳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 02-771-0147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루사또'는 일본 관광객조차 맛때문에 먹으러 온다고 할정도로 괜찮은 라멘집입니다.
저도 이곳에 몇번 와봤었지만.. 라멘의 맛은 일본에서 먹었던 라멘들과 비교해도 손색없을정도로 수준급.
오늘도 역시 '자슈라멘'을 주문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라멘 먹을때 가장 무난한 자슈라멘입니다. 뭐.. 그만큼 맛있기도하구요. 긁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슈라멘을 만드는 집에 따라 국물색이 조금씩 틀리던데.. 저는 이 곳처럼 깔끔하게 나오는 곳이 좋더군요.
돼지고기가 들어간 라멘이라 국물에 기름기가 많은 곳도 있는데.. '후루사또'는 맑은 국물이라 만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면발 역시 먹기 딱 좋게 삶아져있습니다.
여러군데에서 자슈라멘을 먹어봤지만.. 이곳이 제 입맛에는 제일 잘 맞더군요. 최고!!
일본라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알아야할 라멘집!! <- 이말이 어울릴법한.. 맛이에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행이 주문한 '냉라면'인데.. 약간 단맛의 국물과 면, 돈가스가 어울려 여름의 별미~


전체적으로 음식맛이 뛰어나기 때문에 많은 상점에 비해 마땅히 맛있게 먹을 곳이 없는 명동내에서 이곳은 명동교자(명동칼국수), 할머니국수와 함께 면으로서는 훌륭한 곳 입니다.
뭐.. 짬뽕라멘등이 더 유명하기는 하지만.. 다른 라멘들도 다 괜찮은 곳이기 때문에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